오늘(27일) 방송되는 `가요대축제`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27일 밤 8시 50분부터 방송되는 KBS 2TV `가요대축제`는 미쓰에이 수지, 윤시윤, 이휘재의 진행으로 방송된다.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무대는 이효리와 다이나믹 듀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 오랜만에 무대에 서는 이효리와 열정 넘치는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합동무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2013년 최고의 한해를 보낸 `대세 아이돌` 엑소(EXO), `직렬 5기통 댄스 붐`을 일으킨 크레용팝이 무대에 오른다.
이밖에도 소녀시대, 샤이니, 인피니트, 비스트, 2PM, 카라, 포미닛, 미쓰에이, 씨스타, 틴탑, B1A4, 걸스데이, 에이핑크, 시크릿도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아이돌 그룹뿐만 아니라 유희열, 아이유, 케이윌, 에일리, 허각, 이승철 등의 솔로가수들도 출연해 `가요대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가요대축제 라인업 소식에 누리꾼들은 "가요대축제 라인업 보니 무조건 본방 사수", "가요대축제 재밌겠다", "가요대축제 가요대전 가요대제전 뭐가 제일 재밌을까", "가요대축제 KBS 항상 뭔가 밋밋하던데", "가요대축제 수지가 MC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13 SBS 가요대전`은 성시경, 김희철, 산다라박이 진행을 맡았으며, 오는 29일 저녁 8시 45분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생중계 된다.
`가요대전`의 출연진은 이승철, 김조한, 박진영,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성시경, 슈퍼주니어, 브라운아이드걸스, 빅뱅, 선미, 케이윌, 카라, 소녀시대, 샤이니, 2PM, 아이유, 애프터스쿨, 2NE1, 포미닛, 에프엑스, 비스트, 씨엔블루, 제국의 아이들, 인피니트, 미쓰에이, 틴탑, 걸스데이, 에이핑크, B1A4, B.A.P, 에일리, 엑소(EXO), 헬로비너스, 레이디스코드 등 총 34팀이다.
(사진= KBS `가요대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