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지 이트레이드증권 연구원은 “CJ오쇼핑은 현재 적극적으로 자체 브랜드를 개발해 상품을 다양하게 내놓고 있으며, CJ 계열사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통업계에서 독특한 제품을 출시해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며 홈쇼핑 업체 중 최선호주로 꼽았습니다.
김 연구원은 “현재 TV, 전화, 인터넷, 모바일 유통 채널 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오클락’과 오프라인 매장 ‘퍼스트룩 마켓’을 통해서도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는 것도 긍정적”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이어 “글로벌 상품 공급을 담당하는 CJ IMC를 통해 해외진출이 적극적으로 전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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