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공식입장 들어보니...'

입력 2015-01-09 19:39  



바비킴 측이 공식 입장을 발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바비킴은 지난 7일 인천발 샌프란시스코행 비행기에 탑승, 이륙한 지 5시간 후 술에 취해 난동을 부린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 측은 9일 보도 자료를 통해 "먼저 물의를 일으켜 대단히 죄송하다. 이번에 불미스러운 일들에 대해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바비킴은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고 있는 누나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 7일 오후 4시 40분(한국시간) 인천공항서 출발하는 미국 샌프란시스코행편을 이용했다. 항공사 발권의 문제로 기내에서 제공한 와인을 마시고 불미스러운 일들이 벌어졌다"라고 밝혔다.

또 발권 문제와 관련해 소속사 측은 "본인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이용해서 처음부터 비즈니스 석을 예약을 했다. 그러나 항공사 발권의 문제로 이코노미 석으로 티켓이 바뀌었다. 항공사 측에 지속적으로 티켓 문제에 대해 컴플레인 했으나 항공사 직원들은 비즈니스 석이 비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좌석을 원래대로 교체해 주지 않았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바비킴이 이유를 불문하고 이 상황을 인지하고 깊은 사죄를 드린다고 전했다. 다시 한 번 모든 책임을 통감하고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현재 미국 현지에 소속사 직원을 급파시켜 최대한 빨리 귀국시키도록 진행 중에 있다. 추후 경찰조사가 있다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킴은 항공사 측 신고로 미국 연방수사국(FBI)과 샌프란시스코 공항경찰, 세관이 출동했으며, 바비킴이 먼저 비행기에서 내려 조사를 받았다.

기내 난동과 성추행 혐의에 대해 조사를 받은 바비킴은 미국 경찰의 재조사를 앞두고 있다. 미국 경찰은 한국 승무원 2명과 바비킴 옆에 앉은 승객 2명도 조사를 벌였다고 덧붙였다.

바비킴은 미국 시민권자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처벌이 가능하지만 한국 국적사 항공기 안에서 난동을 부리고, 한국 승무원을 성추행했기 때문에 국내법의 적용도 가능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이건 또 무슨 일?"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하루라도 조용할 날이 없군"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어떻게 될까?"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기내에서 난동을.."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감정 조절좀 하지" "바비킴 TV예술무대 하차, 대한항공측이 잘못한거 같긴한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