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배기” 일산 아파트, 공매로 싸게 사볼까? 일산 위시티 블루밍

입력 2015-01-17 00:00  



겨울방학을 이용해 이사를 생각한다면 일산 위시티블루밍 3차 공매 물량을 주목해 볼만하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3차 공매물량이 2015년 1월에 신규 로얄층이 풀려 좋은 동호수 선점이 가능하여 입주를 희망하는 수요자뿐 아니라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2015년 부동산 3법의 통과로 앞으로 서울 및 수도권 아파트의 분양가나 전세금액이 높게 오를 수 있는 상황에서, 내 집 마련을 생각한다면 수도권미분양이나 시세보다 공매물건인 일산 위시티블루밍을 살펴보는 것도 방법이다.



식사지구 위시티내 7천 2백여 세대는 전체가 중대형평형으로만 구성된 명품 아파트 단지로 현재 위시티블루밍 47평, 55평만 계약이 가능하며, 새 아파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위시티 내 기존 입주가 이루어져 있는 아파트 매매가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고, 전세가율이 높아 적은 금액으로도 투자할 수 있어서 실입주자나 투자자들의 방문이 이어져 빠른 분양마감이 예상된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입주자만이 누릴 수 있는 호텔급 커뮤니티센터와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1층은 필로티와 호텔식 로비로 꾸며져 있는 점에서 명품아파트다운 품격을 높였다고 할 수 있다. 단지 1층에는 차가 전혀 없고 공원처럼 조성되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기에 쾌적한 환경이다.



현재 일산 위시티블루밍은 잔여세대에 한하여 발코니확장무료, 빌트인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신발살균건조기, 개인금고, 월풀욕조, 쌀냉장고, 세탁기, 시스템(천정형4개) 에어컨까지 무상 특별지원 서비스 중이며, 47, 54, 55평을 분양가 대비 25~30% 할인된 조건으로 선착순 분양 중이다.



이 외에도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편리한 교통, 쾌적한 주변 환경, 우수한 교육 환경 등 다양한 프리미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주변에는 고양 국제고등학교, 동국대 바이오메디 캠퍼스, 동국대 일산 병원, 원중초등학교, 양일중학교, 저현고등학교 등 여러 학교들이 위치해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가 동국대를 과학영재교육원 신규 설치대학으로 선정, 과학교육영재원도 곧 그 문을 열 예정에 있어 교육 인프라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일산위시티블루밍 홍보관 분양관계자에 의하면 “미분양물건이 아니라 공매절차를 밟은 물건이라서 로얄층확보가 가능하고 향후 가격상승에 대한 기대감으로 계약진행이 수월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며 아이들의 겨울방학을 이용한 입주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새학기 전에 입지 좋은 환경으로 내집 마련을 하려는 수요자들로 주말이면 분양사무실에는 많은 인파로 북적인다”고 전했다.



식사동 위시티블루밍 대출은 분양홍보관에 은행상담사들이 상주하고 있어서 계약 전에 대출 상담도 한자리에서 가능하다. 계약금은 5%이며 중도금이 전혀 없어서 초기 자금에 대한 부담감이 없다. 최저금리 대출을 이용한다면 실입주금은 1억2천만~1억3천만원이면 가능하다. 전세나 월세로 투자를 할 경우 투자금은 5천만~6천만원이면 충분하다.



일산 위시티블루밍 아파트는 계약 할 세대를 직접 보고 계약을 하는 장점이 있는데 보안이 철저하고 직원과 동행하여야만 세대 관람이 가능해서 세대관람을 원할 때는 분양사무실로 방문예약을 하면 된다. 분양홍보관 전화번호: 1661 - 766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