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vs EXID하니 '위아래' 댄스 대결 '후끈'

입력 2015-01-18 15:56   수정 2015-01-18 21:44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vs EXID하니 `위아래` 댄스 대결 `후끈`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스타킹에 출연한 몸매종결자 유승옥과 인기가요에 출연한 EXID 멤버의 위아래 댄스가 화제다.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18일 인기가요에서 역주행 신화를 쓴 EXID가 출연해 완벽한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EXID는 반짝이는 블라우스와 블랙 핫팬츠로 몸매를 가렸지만 늘씬한 각선미를 감출수는 없었다. 특히 EXID 멤버 하니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남심을 자극했다.


EXID의 노래 `위아래`는 이미 방송 활동이 종료된 곡이지만 한 누리꾼이 직캠을 SNS에 올리면서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이처럼 EXID의 `위아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스타킹에 출연해서 완벽한 `위아래`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 17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머슬내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동양인 최초로 TOP5 진출해 화제를 모은 유승옥이 출연했다.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이날 유승옥은 밀착된 누드톤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EXID `위아래` 노래에 맞춰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신체사이즈 35-23-36의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유승옥은 볼륨 있는 몸매와 아찔한 각선미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승옥의 몸매로 스튜디오가 환호성으로 가득차자 강호동은 “타고난 몸매냐?”라고 물었다. 이제 유승옥은 “비율은 타고난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유승옥은 “내가 출전한 커머셜 모델 부분은 서양인 몸매 위주로 뽑으니깐 동양인이 우승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유승옥은 키 172cm, 몸무게 58kg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성패널들이 유승옥의 신체사이즈를 직접 측정한 결과 `35-23.5-36.5`로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사진=스타킹 몸매 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방송화면캡처/ 유승옥SNS/인기가요 EXID 위아래 하니 위아래 직캠)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스타킹 몸매종결자 유승옥 위아래 인기가요 EXID 하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