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설명 = 나나)
룸메이트 나나, 전 남친에게 받은 선물은?...`보석+명품` 비교도 안돼
지난 27일 밤 11시15분 방송된 SBS `룸메이트 시즌2`에서 나나, 써니, 이국주가 각기 다른 이성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나나는 나나는 “여태까지 만난 사람은 다섯 손가락 안에 들고 그중에 연예인도 있다”라며 “제일 오래 사귄 사람은 2년 정도 만났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예전 남자친구에게 받았던 기억에 남는 선물이 있다"라며 "사귀던 6개월 동안의 추억이 담긴 곳들을 혼자 가서 사진을 다 찍고, 손편지와 함께 책으로 묶어서 선물로 준 사람이 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나나는 "그걸 보고 너무 감동을 받았다"라며 "보석이나 명품과는 비교도 안 되는 선물이었다"라고 자랑했다.
또 나나는 "그 사람과 제일 오래 만났다. 너무 좋아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이국주는 "선물 준 사람 연예인이냐"고 물었고, 나나는 "몰라"라고 대답해 보는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나나 남자친구 언급에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나나 남자친구 궁금하다", "룸메이트 나나 열애설난 그 사람인가?", "룸메이트 나나, 남자친구한테 받은 선물 감동이었겠다`, "룸메이트 나나, 얼마전 홍종현과 열애설 났던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나나는 모델 겸 배우 홍종현과 열애설이 났었다.
(사진= 방송화면캡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