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오르는 전세값! 일산 위시티 블루밍 마지막 공매물량에 관심 증가

입력 2015-01-30 00:00  



은행권의 주택아파트담보대출 금리가 연 2%대에 진입했다.


내집 마련을 위해 대출진행시 이자부담이 크게 줄어들면서 서울 및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에 관심을 가지던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줄지어 분양 받고 있는 아파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일산 위시티블루밍은 일산 최고의 부촌으로 알려져 있는 일산동구 식사동 식사지구 3단지, 5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전부 중대형 평형으로만 이루어진 대단지 아파트이다. 이번에 나온 공매분양건을 마지막으로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마감되어 기존 아파트 또한 가격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현재 이 아파트는 25~30%를 할인분양하고 있다.



가격할인 외에도 발코니 확장비를 포함한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4대,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신발 살균건조기, 쌀냉장고, 월풀욕조, 개인금고, 와인셀러, 세탁기까지 풀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위시티블루밍은 헬스클럽, 실내 스크린 골프연습장 등 체력단련시설과 사우나를 같이 배치해 이동 거리를 최소화했으며, 카페테리아, 유아 놀이방, 실버룸, 자가 검진실, 코인 세탁실, 연회장, 개인 스튜디오와 고급 호텔 분위기로 방문객의 품격까지 고려한 게스트룸 역시 커뮤니티센터 내에 위치한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마두역, 원당역 그리고 단지안에서 M버스(광역급행버스)와 서울 주요지역으로의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경의선 복선전철, 일산IC, 서울외곽순환도로 고양IC까지 거리는 2㎞에 불과하다.



주변의 일산 요진와이시티,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덕이동아이파크, 일산 푸르지오, 탄현 임광진흥,운정 롯데캐슬 등과 같이 신도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교육 여건 또한 훌륭하다.


고양국제고등학교를 비롯해 원중초등학교, 양일초등학교, 양일중학교,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등학교 등 5개 학교가 단지 안에 자리하며 교육과학기술부가 동국대를 과학영재교육원 신규 설치 대학으로 선정, 과학영재교육원도 곧 문을 열 예정에 있어 학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위시티블루밍은 입주 자녀들의 교육환경을 위해 초, 중학교에 외국어 체험실을 꾸미고 원어민 교사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만한 점은 “입주민 97%가 주거환경에 만족하고, 93%가 일산 위시티블루밍을 주변에 권유할 의사가 있다는 설문조사 결과가 있을 만큼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아파트이다“라고 하는 점이다.



한편, 금번 일산 위시티블루밍 마지막 할인분양은 회사 보유분의 로얄층으로 안내를 하고 있다. 계약금 5%, 담보대출 70~80% 가능하며, 신청금 300만원과 신분증 지참 시 동호수 지정계약을 바로 할 수 있다.



위시티블루밍은 입주중인 아파트로 방문 예약을 한 후 방문해야 대기 시간 없이 상담을 할 수 있다. 직접 입주할 세대 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1566-7388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