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죽전 디저트 맛집 '투더디프런트 풍덕천점' 데이트 장소 강추!

입력 2015-02-09 16:59  

연인들의 최대 명절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꼭 연인은 아니라도 로맨틱한 고백을 하려는 이들에게도 발렌타인데이는 놓칠 수 없는 날이다. 발렌타인데이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타고 진실된 마음을 자연스럽게 전하기 좋은 곳은 어디일까? 눈을 맞추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에 커피숍이나 카페만한 곳도 없다. 하지만 카페도 카페 나름! 여심을 사로잡기 딱 좋은 곳을 추천한다.



바로 밥은 굶어도 커피는 마시고, 밥 배와 디저트 배는 다르다는 여성들을 위한 천혜의 디저트 카페 ‘투더디프런트 풍덕천점’이다. 수지구청 근처 로얄스포츠센터와 현대그린프라자 사이에 있는 이 곳은 오픈 이래 디저트 맛집으로 소문이 나 데이트나 소개팅장소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다. 특히 죽전역과 가까워 죽전에서 영화나 쇼핑을 한 다음 이 곳에 와서 디저트를 즐기는 문화가 10~30대 고객층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형성되고 있다.

이 곳의 인기비결은 무엇일까? 우선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 일본, 대만 등 전세계의 유명 디저트를 현지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전세계의 유명 디저트를 자체 생산시설을 통해 국내 정서에 알맞은 디저트로 개발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투더디프런트에서는 산 마르코, 치즈케익 팩토리 베이커리, 유로 패스츄리 같은 해외 유명 디저트 브랜드들을 유입해 판매하고 있다.

다음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규모를 들 수 있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연보라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하면서 우아함을 유지해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80석이 넘는 규모에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의자도 푹신한데다 화장실조차 모던함과 세련미를 유지해 편안한 휴식처로 부족함이 없다. 매장 한켠에는 센스있게 2014년 최고의 히트작 셀카봉도 구비되어 있다.

투더디프런트의 대표메뉴로는 마카롱 아이스크림, 치즈아일랜드 아포가토, 녹차누들빙수, 도쿄롤, 돌체큐브라떼, 허브레몬티, 커스터드 패스츄리, 아마존 아사이 볼 등을 들 수 있다.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필요하다면 커팅도 가능하다. 도쿄롤은 투더디프런트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불릴 정도로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상에서의 반응이 뜨겁다.

풍덕천점에서는 현재 3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구정을 맞아 도쿄롤 L사이즈를 예약 시(2월14일까지) 20% 할인가에 제공한다.(수령: 13~18일 사이) 또 평일에는(오전11~오후5시 사이) 취향에 따라 고소한 맛, 신 맛, 쓴 맛 중에 골라 마실 수 있는 아메리카노를 한 잔 주문하면 한 잔 더 주는 1+1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마지막으로 초,중,고등학생들에게 빙수류를 제외한 음료, 디저트,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등을 10~2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혹은 구정 연휴에 사랑하는 이성과 전세계의 다채롭고 촉촉한 디저트를 맛보며 함께 여행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