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호텔특성화 교육기관인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의 올해 신입생 모집에 많은 지원자가 몰려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는 전공 세분화 교육 및 트렌드 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해 업계에서 인정하는 ‘인재양성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올해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의 호텔조리학과는 타 대학과의 차별화를 위해 전공을 세분화해 ▲호텔서양조리전공 ▲호텔한식조리전공 ▲외식조리전공 ▲외식경영을 운영함으로써 재학생들의 졸업 후 취업을 위해 보다 효과적인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해당 학교는 호텔특성화 교육기관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학기 중 진행되는 특급호텔인턴쉽 및 인접전공 수업으로 학생 개개인의 실전 능력 향상을 돕는 것은 물론, 인턴쉽 경력 인정으로 매년 97%가 넘는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기도 하다.
한편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는 세계적 수준에 근접하는 국내 서비스업 발전에 발맞추어 학점교류를 통해 6개 국 16개 해외 유수 대학으로의 해외 편입학 기회까지 제공해 학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호텔경영학과 등 다양한 학과를 운영하고 있는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는 현재 2015 신입생 모집 중에 있다. 한국조리사관전문학교 원서 접수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co.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