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 키스보다 설레는 5분 포옹! '달달'

입력 2015-02-12 13:37  

SBS `하이드 지킬, 나`의 배우 현빈이 키스신보다 설레는 5분 포옹엔딩을 선보였다.



11일 방송된 SBS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장하나(한지민)를 향한 한 남자의 두 인격 구서진(현빈)과 로빈(현빈)의 사랑이 달콤하고 애틋하게 그려졌다.

이날 구서진은 장하나를 향하기 시작한 자신의 마음에 당황했다. 구서진은 아무것도 모른 채 도와줘서 고맙다는 의미의 `보상`이라는 이름을 붙인 뒤 무심한 듯 세심하게 장하나를 도와주기 시작했고, 장하나와 서커스단의 공연을 위해 의상을 선물하는가 하면 악단까지 부르는 등 한결 다정해진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구서진은 장하나를 쫓아내려는 아버지 구회장(이덕화)에게 맞서기도 했다. 그러던 중 서서히 자신의 마음이 장하나에게 돌아서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짧게나마 희망이란 걸 품기까지 했다. 지금까지 까칠하고 서툴기만 했던 구서진의 무심하지만, 애틋한 사랑법이 돋보인 부분이었다.

사랑꾼 로빈의 진정성 있는 사랑 역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로빈은 자신을 오해한 장하나 곁을 맴돌면서도 자신의 또 다른 인격인 구서진을 위해 비밀을 털어놓지 못했다. 구서진이 메시지를 지웠다고 밝히면 자신의 오해를 풀 수 있었지만, 차마 그렇게 하지 못하는 로빈의 마음을 알게된 장하나는 그의 다정함에 다시 한 번 끌림을 느꼈다.

결국 예고됐던 장하나와의 키스신 주인공은 구서진이 아닌 로빈이었다. 로빈과 장하나는 그들의 로맨스처럼 귀엽고, 애틋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로맨틱 인형키스를 선보이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결과적으로 장하나를 사이에 둔 삼각로맨스에서 우위를 선점한 쪽은 키스에 성공한 로빈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마지막 5분 엔딩을 남겨두고 로빈의 인형 키스 못지 않게 설레는 구서진의 기습 포옹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삼각 로맨스의 불을 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현빈, 연기 정말 잘하더라!" "하이드 현빈, 완전 잘어울려!" "하이드 현빈, 재미있는데 왜 시청률이 안나오지?" "하이드 현빈, 한지민이랑 정말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