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연예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의 새 출연자 헨리, 김예원, 이종현, 공승연이 각각 헨리-김예원, 이종현-공승연으로 짝을 이뤘다.
앞서 MBC 측은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여배우 공승연이 설레는 첫 만남을 갖고 촬영을 진행한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된다"라고 밝힌 바 있다.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이번 멤버들은 각각 1대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재 `우결`에 출연 중인 배우 남궁민-가수 홍진영 커플과 배우 홍종현-걸스데이 유라 커플은 새 커플의 합류와 동시에 하차한다. 새롭게 단장한 `우결`은 달라진 포맷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다 기대된다!"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각각 어떻게 커플이 될까?"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이 중에서 바로 하차하게 되는 커플도 있다는 건가?" "헨리 예원 이종현 공승연, 본방사수해야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한경DB)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