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다비치의 신곡 `두 사랑` 음원이 공개됐다.

다비치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유X정기고의 `썸` 이전 이야기를 다룬 `썸 비긴즈` 버전 `두 사랑`을 발매했다.
`두 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두 사람을 좋아하는 마음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표현한 곡으로 힙합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가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멜로디다. 특히 `두 사랑`은 다비치의 감성적인 보컬과 함께 매드클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발매 전부터 주목 받았다.
`내 두 사랑은 한 사랑보다 깊어`, `나는 사랑이 아닌 사랑들을 해요` 등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인 다비치의 `두 사랑`은 `썸` 타기 이전에 두 사람을 두고 고민하는 상황과 이야기를 그린다. 소유X정기고의 `썸`이 남녀 간의 밀고 당기는 과정을 표현했다면 다비치의 `두 사랑`은 그 이전에 사랑하는 사람을 결정하지 못하는 고민을 노래한다.
`썸`과 `두 사랑`을 작사한 제피는 "자유분방하고 가벼운 `두사랑`이 아닌, 정말 어떤 사랑보다 진심 어린 `두사랑`도 존재한다고 생각한다"며 "충분히 공감 포인트가 있는 곡으로, 이 입장에 놓인 사람들의 마음도 대변하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비치, 신곡 좋아요" "다비치, 매드클라운 랩 대박" "다비치, 역시 다비치" "다비치, 믿고 듣는 다비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두 사랑` 뮤직비디오는 홍콩 현지에서 촬영한 것으로 다비치의 이해리와 강민경, 모델 겸 배우 도상우가 출연했다.(사진출처=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