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 장윤주, 터질듯한 `19금` 볼륨 몸매‥"신이 내린 몸매"

장윤주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녀의 화끈한 섹시 화보가 새삼 눈길을 자극한다.
장윤주는 과거 퍼스트룩, 비비안, 코스모폴리탄 등 다양한 화보 촬영을 통해 터질듯한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그녀의 남다른 볼륨감과 군살 하나 없는 명품 몸매도 주목 받았지만 톱모델다운 그녀의 포즈, 카리스마 또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모델은 특성상 옷을 살리기 위해 늘씬한 몸매를 고수하지만, 장윤주는 배우 못지 않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갖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장윤주는 오는 5월 2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와 관련 장윤주 소속사 관계자는 “장윤주와 남자친구가 오래 전부터 인연을 맺었지만 본격적으로 교제를 한 것은 지난 1월부터였다. 처음부터 결혼을 전제로 이어온 만남이다”며 장윤주 입장을 대변했다.
`5월의 신부` 장윤주 19금 볼륨 몸매에 누리꾼들은 "`5월의 신부` 장윤주 19금 볼륨 몸매 진짜 글래머다", "`5월의 신부` 장윤주 19금 볼륨 몸매 예능이면 예능, 모델이면 모델.. 정말 만능이다", "`5월의 신부` 장윤주 19금 볼륨 몸매 섹시해", "`5월의 신부` 장윤주 19금 볼륨 몸매 부럽다", "`5월의 신부` 장윤주 19금 볼륨 몸매 예비 신랑 좋겠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월의 신부` 장윤주 19금 볼륨 몸매 사진=비비안·코스모폴리탄·퍼스트룩)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