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3-24 18:25  


㈜ 스파앤컨설팅에서 전개하는 미국계 스파 브랜드 ‘스파에코’에서 실버세대를 위한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스킨 프로그램’을 론칭했습니다. 전신의 순환이 활발하지 않고, 피부 재생력이 떨어져 주름이 형성되며 탄력이 저하된 실버세대 피부 특성에 착안한 프로그램입니다. 본격적인 스킨케어 시작 전, 스톤(stone) 테라피를 통한 등 관리로 체온상승을 통한 신체면역 기능을 높여주고, 근육이완을 통한 통증완화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스킨케어 과정에서는 항산화 작용과 호르몬 밸런스를 맞춰 주는데 효과적인 이브닝 프라임 로즈오일이 주 성분인 에코유어스킨 ‘트루에센스’와 해양에서 추출한 마린 콜라겐과 아카시아 콜라겐 성분을 다량 함유한 에코유어스킨 ‘콜라겐 부스트 세럼’ 제품으로 탄력을 개선하고 표피를 강화시켜준다고 합니다. 80분간 진행되며 3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탈리아 천연화장품 ‘일 나뚜랄레’가 19일 서울 강남구 대한사회복지회에 200만원 상당의 엘보라리오 베이비 보디 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엘보라리오 베이비 제품은 천연성분의 샤워 샴푸, 클렌징 밀크, 프로텍티브 크림, 엉덩이 보호크림 등 총 8종류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베이비 전용 제품입니다. 기부된 베이비 제품은 국내외로 입양 및 위탁 보호될 때까지 아기들을 임시로 보호하는 ‘서울영아일시보호소’ 아기들에게 사용됩니다. 엘보라리오 베이비 제품은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에서 도도희(유이)가 아기의 피부를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트리앤씨가 2015 F/W 서울패션위크 ‘더 센토르’ 컬렉션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디자이너 예란지의 브랜드 더 센토르(THE SENTAUR) 쇼에서 VIP를 위해 ‘데저트 로즈 세럼’ 정품 증정과 더불어 런웨이의 모델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지원했는데요.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더 센토르’ 브랜드의 디자이너 예란지는 3년 만의 컴백무대에서 ‘나라를 세우는 색을 가진 여자들’이라는 컨셉으로 실크, 벨벳, 니트를 기본으로 활동성과 더불어 우아함과 로맨틱까지 아우르는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패션쇼에 참석한 방송인 김나영의 유니크한 패션 또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이며 많은 프레스의 찬사를 받았다고 하네요. 트리앤씨는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코오롱모터스의 미니(MINI) 등에 이어 서울패션위크에서도 스폰서로 참여했네요.


고기능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리진스는 미세먼지나 황사 등으로 자극 받아 화(火)난 피부를 다스리는 방법으로 ‘메가 버섯’을 제안했습니다. 피부 속 근본적인 개선을 통해 피부 자생력을 길러 외부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컬렉션’은 영지버섯과 차가버섯, 동충하초 등 귀한 자연 성분과 오리진스의 뛰어난 기술력, 그리고 하버드 대학교 출신의 의학 박사이자 식물학자인 닥터 와일의 노하우가 만나 개발된 제품으로 ‘메가 버섯’의 강력한 피부 보호 성분이 화난 피부를 즉각적으로 다스려 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고보습의 ‘닥터 와일 메가 버섯 토너’,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세럼’, 피부 본연의 저항력과 탄력 개선 효과를 주는 ‘닥터 와일 메가 버섯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가 남성들의 완벽한 모공 관리 및 피부 표현을 위한 혁신적인 남성 스킨케어 피니셔 ‘파워 포어 안티-샤인 & 포어 트리트먼트(POWER PORE Anti-Shine & Pore Treatment)’를 4월 1일 본격 출시합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 비비크림 또는 자외선 차단제 전 단계에 바르는 제품으로 얼굴에 바르는 즉시 실키한 젤 텍스처가 포토샵 ‘블러(blur)’와 같은 드라마틱한 효과를 연출해 모공을 작아 보이게 만들고, 고른 피부 톤과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또한 피부 표면의 번들거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트한 피부를 연출해주고 피부에 바른 후 8시간까지 과도한 유분 생성을 막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과도한 유분 생성을 막아주고, 늘어진 모공 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모공 크기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24일부터 랩 시리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