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로 앨범 프로듀싱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입력 2015-04-06 14:21  

그룹 달샤벳 멤버 수빈이 걸그룹 최초로 미니앨범 프로듀서를 맡는다.

6일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달샤벳 팬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채널을 통해 15일 공개될 새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트랙 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달샤벳이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조커(JOKER)`를 포함해 총 5곡이 수록됐으며, 걸그룹 최초로 멤버 수빈이 프로듀서를 맡아 눈길을 끈다. 수빈은 작곡가이자 친구인 심재훈, 이수민과 함께 전곡을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했다.

이번 미니앨범은 늘 곁에 있어준 팬들을 위한 노래 1번 트랙 `투 달링(To. Darling)`을 시작으로 지율, 가은이 수빈과 함께 작사에 참여한 2번 트랙 `홀려`, 소위 `밀당`을 하는 남자를 `조커`라는 캐릭터로 표현한 3번 트랙 타이틀곡 `조커(JOKER)`, EDM, 힙합 등이 믹스된 4번 트랙 `아임 낫(I`m not)`, 일렉트로닉 하우스 스타일의 5번 트랙 `오케이 보이(OK Boy)`로 구성되어 있다.

달샤벳의 새 앨범은 그동안 걸그룹 멤버가 앨범에 자작곡을 수록한 경우는 있지만 이렇게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고 전곡을 만든 경우는 처음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앨범은 달샤벳을 가장 잘 알고 있는 그룹 멤버가 직접 앨범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달샤벳에게 가장 잘 맞는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수빈의 앨범 참여가 처음은 아니지만 이제 막 첫걸음마를 시작한 셈이나 다름없으니,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15일 정오 타이틀곡 `조커(JOKER)`가 수록된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공개하며, 미디어 쇼케이스와 `아프리카TV 달샤벳 UP 팬미팅`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완전 기대된다!"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우와 능력자네"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노래 들어봐야지" "달샤벳 수빈 걸그룹 최초, 빨리 오픈했으면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