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이들을 이어준 사람이 바로!’
윤현민 전소민 열애 윤현민 전소민 열애 윤현민 전소민 열애
윤현민 전소민 열애 소식이 화제다. 9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발언을 인용해 배우 윤현민과 전소민이 지난해부터 만나오다 올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배우 윤현민과 전소민이 교제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히 드러내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윤현민과 전소민은 지난 7일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한 후 뒷풀이까지 참여했다. 연예 관계자가 많은 자리였지만 같이 다녔고 둘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두 배우가 교제하기까지는 두 사람을 잘 알고 있던 배우 정경호의 힘이 컸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경호는 JTBC `무정도시`에 출연하며 윤현민과 친분을 쌓았고 SBS `끝없는 사랑`에선 전소민과 나란히 출연한 바 있다.
야구선수 출신인 윤현민은 2005년 한화이글스, 2006년 두산베어스에서 선수활동을 했고 이후 배우로 전향했다. 2010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했고 지난해 KBS2 `감격시대`,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JTBC `순정에 반하다`에 출연중이다.
전소민은 2006년 영화 `신데렐라`로 데뷔해 이후 드라마 `인수대비`, `오로라 공주`를 통해 유명세를 쌓았다.
윤현민 전소민 열애 윤현민 전소민 열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