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걸그룹-여배우 누구?

입력 2015-04-23 18:54  



▲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사진 MBC 복면가왕 황금락카)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가 공개될까?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는 26일 MBC `일밤: 복면가왕`(연출 민철기, 노시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는 아직 드러나지 않았다. 지난주 `복면가왕` 오프닝에 잠시 등장했던 `황금락카 두 통 썼네`(이하 황금락카). 가왕 황금 복면을 쓰고 가왕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었다.

MC 김성주가 소감을 묻는 질문에 `복면가왕 황금락카`는 "1대 가왕이 돼 정말 영광이다"라면서도 "복면을 빨리 벗고 싶다. 주변에 내가 황금락카라고 말을 못해 답답하다"는 솔직한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복면가왕`에서 가왕은 정체를 밝히지 못하는 것이 룰이다. 오히려 가왕의 황금 복면 하나를 더 써야 하기 때문에 시야가 가려져 무대에서 퇴장하는데도 어려움을 겪는 웃지 못 할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연예인 판정단은 `복면가왕 황금락카`에 대해 "가왕에게 왜 저런 대접을 하느냐"서부터 "저건 벌칙이다"라며 돌직구를 날렸고, 제작진은 "가왕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작진 일동"이라는 센스 넘치는 자막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바람대로 복면을 벗기 위해서는 2차 경연을 벌여 준결승에 진출한 4인 중 우승한 복면가수가 그녀를 이겨야 한다. 이날 방영분에서 생존한 가수는 `정확하게 반갈렸네`, `가려진 거미줄 사이로`, `남산위에 저 소나무`, `우아한 석고부인`이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에 대한 궁금증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복면가왕 황금락카` 정체에 더욱 혼란을 가하고 있는 요소는 바로 라운드마다 달라졌던 보이스의 색깔과 창법.

`복면가왕 황금락카`의 가창력은"도대체 노래를 저렇게 잘 하는 여자가 누구냐, 가창력 갑이다"라는 반응을 이끌어 내며 그녀를 화제의 중심에 올려놓았다.

`복면가왕 황금락카`가 복면 방어전에 성공 가왕의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 혹은 2차 경연 우승자가 그녀의 복면을 벗기고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까. `복면가왕`의 가왕결정전은 오는 26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