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자진하차 회피…제작진 책임전가’

입력 2015-04-28 23:42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자진하차 회피…제작진 책임전가’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8일 오후 7시 서울 상암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참석했다.

장동민은 "정말 죄송합니다. 어떤 말씀을 드려도 부족하다는 거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웃음만을 생각하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 발언이 세졌고, 자극적인 소재와 격한 말들을 찾게 됐다. 그 웃음이 누군가에겐 상처가 될 거란 생각은 못했다. 재미있으면 됐지 안일한 생각만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다. 특별히 언급하고 싶은 부분은 부족한 언행을 통해서 본의 아니게 상처받은 당사자와 가족들께 사과를 드린다"면서 "평생 열심히 하겠다. 실망 드린 부분은 되돌릴 수 없겠지만, 절대 잊지 않고 신중을 다해 여러분이 주신 사랑과 가르침에 보답하도록 하겠다. 늘 반성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며 사죄드리겠다"고 말한 뒤 일어나서 90도로 사과했다.

그러나 방송 프로그램 하차 여부와 관련해 장동민은 "저희가 지금 촬영해 놓은 분량이 많다. 그 부분에 대해 `하차하겠다, 아니다`고 말하는 게 결례고 실례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희가 하차 부분에 대해 논하고 결정할 수 있는 부분은 없다"며 "방송국과 제작진 여러분 뜻에 맡기겠다. 겸허하게 모든 것을 받아들이겠다. 기회 주신다면 성실하게 하겠지만 그렇지 않아도 받아들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장동민은 지난 1995년 발생한 삼풍백화점 붕괴 사고 생존자로부터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를 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논란을 일으켰다. 그는 과거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 `꿈꾸는 라디오`에서 건강동호회에 대해 언급하면서 "삼풍백화점 무너졌을 때 21일 만에 구출된 여자도 다 오줌 먹고 살았잖아"라고 말했다. 이를 뒤늦게 안 생존자 A씨가 장동민을 명예훼손 및 모욕죄로 고소했다.

이뿐만 아니라 장동민과 유세윤, 유상무는 해당 방송에서 여성비하 발언 등 입에 담을 수 없는 말로 논란이 됐다. 이로 인해 `옹꾸라`에서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가 한 군대 후임 발언, 패륜 발언 등 타 비도덕적인 발언들까지 재조명됐다. 결국 장동민은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에서도 하차한 바 있다.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자진하차 회피…제작진 책임전가’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자진하차 회피…제작진 책임전가’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자진하차 회피…제작진 책임전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