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 자주 못 보면 비타민D결핍, 이제 건강기능식품으로 챙기자!

입력 2015-05-06 15:43  

- 하루 종일 사무실 근무하는 직장인 비타민D 부족으로 이어져…골다공증 위험 커



최근 비타민D가 주목을 받고 있다. 햇볕을 자주 접하지 않는 직장인들과 실내운동을 주로 하는 노년층의 생활습관 때문이다. 특히 여성의 비타민 결핍은 남성보다 약 3배 높은 비율을 나타났다.

비타민D 결핍증 환자가 늘어나는 이유에 대해 석플란트 치과 전지환 원장은 “최근 실내에서 주로 생활하는 현대인들이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여성들에게 비타민D가 부족해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렇듯 비타민D의 결핍은 성인의 경우 골연하증, 골다공증과 같은 이런 뼈의 영향을 끼치게 된다. 4년 전엔 2천 명 정도였던 비타민D 결핍 환자는 최근에는 1만 8천 명으로 급격히 늘었고, 여성이 남성보다 3배 정도 더 많아졌다.

아무래도 화장을 많이 하고 남성에 비해 실내에 오래 머무는 시간이 많은 것으로 분석된다. 더불어 비타민D가 결핍되면 혈액의 칼슘과 인의 농도가 낮아져 골격이 약화되고 압력을 이기지 못하게 되기 때문에 꾸준히 비타민D를 섭취함으로써 골다공증 발생 위험률을 낮추는 것이 필요하다.


문제는 비타민D의 섭취는 음식만을 통해서 필요량만큼의 섭취가 힘들고 함께 햇볕을 직접 쬐야 충분히 만들어지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도움을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에 건강기능식품회사 메타포뮬러의 ‘비타민D3 10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원료업체 DSM社의 Quali®-D의 엄격한 품질기준을 거친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중국산과 일본산 원료를 철저히 배제한 전원료의 원산지 증명이 가능한 부원료인 레몬오일, 포도씨유, 로즈마리추출물, 호박씨유를 함유했다. 작은 정제사이즈(300mg)으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PTP개별포장이 돼 위생적이고 간편한 휴대와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메타포뮬러는 20년 이상 임상에 몸담고 있는 의사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탄생된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의사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판매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메타포뮬러 건강기능식품의 다양한 제품구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메타포뮬러 홈페이지나 대표전화(1666-5950)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의사와 상담이 가능한 오프라인 판매처 ‘닥터폴’ 강남지점, 분당지점, 남양주지점에서 상담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메타포뮬러 홈페이지(http://metaformula.co.kr) 에서는 병원코드를 입력하면 언제든 구입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