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준영 `OMG`, 19금 뮤직비디오 화제…레이스 속옷까지 등장 `파격` (사진=CJ E&M)
정준영 OMG 정준영 OMG 정준영 OMG 정준영 OMG 정준영 OMG
정준영 `OMG`, 19금 뮤직비디오 화제…레이스 속옷까지 등장 `파격`
그룹 정준영 밴드의 타이틀곡 `OMG` 발매와 함께 공개된 19금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끌고 있다.
27일 정준영 밴드는 첫 앨범 `일탈다반사`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OMG`의 음원을 공개했다. 하루 전에는 타이틀곡 `OMG`의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정준영은 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속옷을 입은 여성들과 진한 스킨십을 하는 등 파격적인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클럽 여성들의 가터벨트, 레이스 속옷 등이 등장해 더욱 화제가 됐다. 정준영은 직접 19금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여성들을 끌어안고 키스를 하는 등 농도 짙은 스킨십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정준영 밴드는 정준영이 보컬을 맡고, 바닐라 유니티 출신의 기타 DammIt(조대민)과 뭉크와 판타스틱 드럭 스토어 출신의 베이스 석원(정석원), 역시 뭉크 출신인 드럼 Drok.Q(이현규)가 포진돼 있다.
정준영 밴드의 첫 앨범 `일탈다반사`는 총 8곡이 수록됐다. 정준영이 공동 작곡가로 이름을 올렸고, `연휴 Song`, `도마뱀`, `너란 X` 등 독특한 타이틀의 곡들이 수록됐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