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열혈 엑소 팬 의뢰인 위해 '동상이몽' 깜짝 출연! '스튜디오 초토화'

입력 2015-05-29 09:51  


▲엑소 찬열, 열혈 엑소 팬 의뢰인 위해 `동상이몽` 깜짝 출연! `스튜디오 초토화`(사진=SBS)


엑소 찬열 엑소 찬열 엑소 찬열


엑소 찬열, 열혈 엑소 팬 의뢰인 위해 `동상이몽` 깜짝 출연! `스튜디오 초토화`


그룹 엑소(EXO) 멤버 찬열이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에 깜짝 등장했다.


찬열은 30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이하 동상이몽)’ 6회 분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6회에서는 엑소를 신(神)이라며 열광하는 딸과 이를 걱정하는 엄마의 사연이 담겨질 예정이다. 엑소 팬과 관련된 사연이 다뤄진다는 소식을 들은 찬열이 제작진과만 협의한 채, 출연진과 방청객들 몰래 예고 없이 스튜디오를 찾았던 셈이다.


무엇보다 찬열은 24일 진행된 녹화에서 깜짝 게스트로서 활약을 톡톡히 하며 현장을 사로잡았다. 찬열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출연진들과 방청객들은 예상치 못한 일에 잠시 말문을 잊었지만 이내 환호성과 박수를 보내며 찬열을 맞이했다. 특히 엑소 팬인 자신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엄마로 인해 ‘동상이몽’에 출연했던 딸은 찬열을 보자 반가움의 눈물을 쏟아냈다. 이에 김구라가 찬열에게 눈물을 흘리는 딸과 악수를 하라고 제안했고, 찬열은 흔쾌히 다가가 악수와 포옹을 나누며 엑소를 지지해주는 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특히 찬열은 엑소 팬인 딸에게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건네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 대기실에서 의뢰인 모녀의 고민을 모두 지켜봤다고 말문을 연 찬열은 악기 공부를 하면서도 학업에 충실해야 한다는 어머니의 충고를 듣고, 음악과 공부 두 가지 모두를 열심히 했던 자신의 경험을 털어놨다.


이어 찬열은 엑소의 팬 활동과 캘리그래피 등 일러스트 디자인 공부에 집중, 학교 공부를 소홀히 한 의뢰인에게 “그림 그리는 것도 열심히 그리고, 어머니가 하라는 대로 공부도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고 진심어린 조언을 건넸다. 더욱이 찬열은 의뢰인과 손가락을 걸고 직접 약속을 받아내, 스튜디오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이 날 녹화에서는 찬열에 앞서 찬열의 친어머니가 화면을 통해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과연 ‘동상이몽’ 사상 최초의 깜짝 손님으로 출연한 찬열이 팬인 의뢰인을 위해 어떤 맹활약을 펼쳤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촬영이 끝난 후 찬열의 매너가 빛을 발휘했다. 녹화가 마무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스튜디오를 지켰던 찬열이 웃는 얼굴로 출연진과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무리,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 측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팬을 위해 흔쾌히 출연 결정을 내려준 찬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자신의 일처럼 팬을 진심으로 위하고, 격려해주는 찬열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녹화가 훈훈하게 잘 마무리 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6회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