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이 세계적인 여행 리뷰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2015 Certificate of Excellence (시설 으뜸 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된 전 세계 서비스 업체 중 상위 10% 내의 최상급 업체에게 수여되는 명예로운 상으로 트립어드바이저 고객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호평을 얻은 호텔 및 서비스 업체에게 수여된다.
강
남의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한 노보텔 서울 앰배서더 강남은 프랑스풍 특급 호텔로 전 세계 400개의 노보텔 체인 중 하나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귀빈층 및 슈페리어 층을 비롯하여 총 332개의 모던한 디자인의 안락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관계자는 "2017년까지 전 객실의 리노베이션 완료를 계획 중이며, 보다 향상된 시설과 서비스로 노보텔 강남이 더욱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의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의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고객 감사 기간`으로 6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특별한 가격의 `엑설런스@노보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엑설런스@노보텔` 은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수영장 이용 및 체련장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노보텔 브랜드 스탠더드에 의거하여 16세 미만의 아이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최대 2인까지 조식이 자녀의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