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6-01 18:29  


시에로 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지난달 29일 국내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시에로 코스메틱은 이태리에서 향유된 감성과 디자이너의 꾸띄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시그니처 스타일을 제안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이번 론칭 주력 제품은 풍성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색조라인의 립, 네일 제품으로 시즌에 40여 컬러를 제안할 만큼 다양한 컬러와 최고의 발색을 장점으로 내세운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론칭 행사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청담동 본사 건물 4층 쇼룸에서 진행됐으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로 많은 이들의 축하 속에서 첫 발을 내딛었다고 하네요.

꼬달리에서 이달 1일부터 20일까지 2015년 하반기에 꼬달리와 함께 할 마케터 `꼬달리스트`를 모집합니다. 꼬달리스트는 꼬달리(CAUDALIE)의 브랜드 이름과 전문가를 뜻하는 스페셜리스트 (SPECIALIST)를 합친 합성어로, 꼬달리 브랜드와 제품들을 사랑하며 홍보와 마케팅 업무에 흥미와 열정이 넘치는 적극적인 뷰티 리더들의 모임이라고 하는데요. 꼬달리스트의 일원이 되면 온라인, 오프라인 상에서 꼬달리 브랜드를 잘 알 수 있는 여러 가지 경험을 누릴 수 있으며, 꼬달리 브랜드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은 물론 뷰티클래스를 비롯한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지원 방법은 꼬달리 공식 웹사이트에 가입 후, 사이트 내 모집공고 링크에 본인의 아이디, 꼬달리 마케터 프로그램 `꼬달리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각오, 개인 블로그, SNS 주소 및 참고할 만한 뷰티 관련 활동 내역을 올려서 응모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달팽이 크림)가 2015년 몽드 셀렉션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후생성에서 인가한 기관으로 전세계의 미용, 음료, 음식, 건강, 주류 제품 중에 품질력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는 권위 있는 품질 기관이라고 하는데요. `달팽이 크림`은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습니다. 덧붙여 잇츠스킨의 젤 타입 수분크림인 `순수 수분 젤` 은 몽드 셀렉션 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에스쁘아가 올여름 완벽한 최강밀착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솔루션을 제안하는 `썸머 페이스 파인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썸머 페이스 파인더를 통해 본인의 피부 타입, 컬러 및 라이프스타일 등을 선택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최적의 파운데이션 제품을 추천해준다고 합니다. 해당 결과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응모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3인에게는 추천 제품으로 구성된 썸머 메이크업 박스를, 15인에게는 `업그레이드 누드 쿠션`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맥(M.A.C)에서 여름을 위한 컬러들로 구성된 워시 앤 드라이(WASH & DRY) 콜렉션을 한정 출시합니다. 이번 콜렉션은 스팀 세탁기 안의 비누 거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경쾌하고 통통 튀는 색감의 다양한 컬러 제품들과 브론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맥의 변명숙 수석 아티스트는 "올 여름 추천하는 썸머 메이크업은 코랄이나 피치톤을 베이스로 하는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내추럴 브론징 메이크업이다."며, "과도한 쉐이딩을 버리고, 투명한 하이라이트에 치크 부분만 햇빛에 살짝 그을린 듯 브론징 느낌을 더하면 여름철 윤기 있으면서도 건강한 스킨 표현이 가능하다. 마무리는 오렌지나 피치 계열 립스틱을 추천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기존 디자이닝 스프레이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합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디자이닝 스프레이는 스타일링 수정이 가능하고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움을 제공하면서도 오랫동안 스타일을 유지시켜주는 헤어스프레이라고 하는데요. 기존 디자이닝 스프레이에서 개선된 점은 덧 뿌려도 끈적이거나 뭉침 현상이 없고, 모발 컨디션을 강화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연출을 돕는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플로랄, 그린 계열 향을 더해 여성적인 느낌을 살렸다고 하네요.


에뛰드하우스가 모공 관리의 최강자 `원더포어 프레쉬너` 구입시 다른 원더포어 라인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이달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핑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원더포어 프레쉬너`를 구매하면 다른 원더포어 라인 제품 1개를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에뛰드하우스 측 관계자는 "원더포어 라인은 왕성한 피지 분비로 각종 피부 트러블이 많아지는 여름철, 모공 속 트러블 요인을 탁월하게 제거하고 예방하는 모공 토탈 케어 라인"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원더포어 제품을 만나 깨끗한 모공 케어 효과를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포르투갈 왕실 비누 ‘클라우스 포르토’가 국내에 본격 론칭했습니다. 국내 독점 수입원인 인디고큐브(대표 유광선)는 클라우스 포르토의 제품 라인업을 대폭 보강해 6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클라우스 포르토는 1887년 남유럽 포르투갈의 아름다운 항구도시 포르토에서 탄생한 128년 역사의 천연 향수비누(perfumed soap)로 ‘왕실 비누’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으며, 오프라 윈프리와 키이라 나이틀리 등 수많은 셀럽(celebrity)들의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도 명성이 높습니다. 70여 종에 달하는 은밀하고 매혹적인 천연 향, 그리고 빈티지한 영감이 가득한 아트 데코(art deco) 스타일의 아름답고 우아한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며 화학적 방법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전통적인 자연숙성건조 방식을 사용해 느리게 건조합니다. 또한 제품 생산 과정에서 어떤 동물실험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자연 상태에서 100% 생분해되므로 자연친화적이라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