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설명 = YG엔터테인먼트 / 빅뱅 `뱅뱅뱅` 뮤직비디오영상 캡쳐)
인기 그룹 `빅뱅`이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으로 음원차트를 휩쓸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자정에 공개된 빅뱅의 신곡 ‘뱅뱅뱅(BANG BANG BANG)’과 ‘위 라이크 투 파티(WE LIKE 2 PARTY)’는 2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음원차트 1, 2위를 차지해 빅뱅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곡 `뱅뱅뱅`의 작사 작곡에도 지드래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새로 소개된 음악 뿐만 아니라, 빅뱅의 `루저`, `베베`도 여전히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이들에 대한 관심이 높다.
아이튠스 싱글차트에서 ‘뱅뱅뱅’이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8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고 캐나다 65위,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도 87위에 올라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뱅뱅뱅’ 뮤직비디오도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빅뱅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파워풀하고 화려한 영상을 과감없이 드러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은 붉은색으로 머리를 염색해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그룹 `빅뱅`은 8월까지 매달 1일 한 곡 이상이 수록되는 싱글 앨범을 공개하며 9월 1일에는 ‘MADE’ 앨범을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