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장재인, 신곡 `나의 위성` 손글씨 가사 일부 공개 `기대감 상승` (사진=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장재인 신곡 장재인 신곡 장재인 신곡 장재인 신곡
장재인, 신곡 `나의 위성` 손글씨 가사 일부 공개 `기대감 상승`
가수 장재인이 손 글씨로 신곡 `나의 위성`의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장재인은 1일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3일 정오 발표되는 신곡 `나의 위성`의 손 글씨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가사는 `사랑일까 붙잡는 끈일까. 계속하면 난 느낄까. 나의 위성 너를 잊을까`라는 부분이다.
`나의 위성`은 남녀 사이를 서로의 주위를 맴도는 위성으로 표현한 노래로, 남녀의 불확실한 관계에서 오는 불안, 외로움 등의 감정을 담았다. 장재인은 신곡을 직접 작사, 남녀의 관계에 대한 고찰을 담백하면서도 솔직한 화법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또한 `나의 위성`은 프렌치 포크로, 세련된 기타 사운드와 시크한 감성이 어우러져 장재인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노래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장재인은 이번달 중 새 앨범을 발표하고 3년 만에 컴백한다. 투병으로 잠시 음악 활동을 쉬어야 했던 장재인은 음악적으로 한층 깊어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할 것으로 예고됐다.
한편 장재인은 2010년 방영된 Mnet `슈퍼스타K 2`에 출연해, 독특한 음색과 기타 연주 실력으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직접 작사, 작곡한 음악들을 통해 20대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다졌고, 올 초에는 드라마 `킬미힐미`의 OST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