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양요섭-용준형, ‘식샤를 합시다2’ OST ‘왜 모르니’ 공개

입력 2015-06-02 16:51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의 스페셜 OST ‘왜 모르니’가 공개 직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2일 공식 OST 음반을 발매한 ‘식샤를 합시다2’ 측은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스트 양요섭이 참여한 스페셜 OST ‘왜 모르니’의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종방을 앞두고 전격 공개된 신곡 ‘왜 모르니’는 잔잔한 멜로디와 양요섭의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감성 발라드 트랙으로, 그 동안 대영-수지의 감정선이 극에 달하는 장면들에 연이어 등장하며 팬들의 호평을 받아 온 곡이다.

용준형이 속한 프로듀싱 그룹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하고 메인보컬 양요섭이 노래한 `왜 모르니`는 ‘구대영’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멤버 윤두준의 지원사격을 위한 OST 동참으로 공개 전부터 더욱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트랙. `식샤를 합시다2`의 팬을 자처해 카메오로 열연을 펼친 바 있는 양요섭의 기획으로 시작, 용준형까지 `왜 모르니`의 OST 작곡 참여로 이어져 세 사람의 진한 우정을 느끼게 하는 신곡 ‘왜 모르니’는 공개 직후 온라인 주요 실시간 차트에 안착하며 음악 팬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음원 공개 직후 양요섭은 자신의 SNS를 통해 ‘왜 모르니! 왜 모르니 나온 거 아니? 몰라? 왜 모르니! 왜 모르니가 나온 걸 왜 모르니!’라는 깜찍한 라임을 살린 스트리밍 인증샷을 업로드 해 웃음을 더했다.

이 같은 양요섭의 깨알 홍보과 더불어 비스트 공식 팬카페 역시 ‘왜 모르니’의 스페셜 스트리밍 이벤트를 시작해 눈길을 모은다. 팬카페에 스트리밍 인증샷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상에 단 한 장뿐인 양요섭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 진행에 나선 것. 비스트 멤버들은 물론 팬클럽 역시 ‘식샤2’와 OST ‘왜 모르니’에 의리 넘치는 지원사격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수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 역시 더해지며 ‘식샤2’의 끝나지 않는 감동을 더하고 있다.

한편 양요섭, 용준형이 함께한 식샤를 합시다2 OST ‘왜 모르니’는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