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파크투어가 기존의 틀에 짜여진 신혼 여행지에서 벗어나, 최근 트렌드와 컨셉에 맞게 전문가들이 전세계 허니문 여행상품을 엄선해 제공하는 `허니문 전문 코너`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허니문 전문 코너`는 국가 및 지역의 패키지 상품에 속해있던 기존의 허니문 여행상품을 유럽, 하와이&미주, 발리&롬복, 괌&사이판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별로 구분하고, 허니무너들의 취향과 여행 특징을 고려해 프리미엄, 자유허니문, 풀빌라, 휴양형 등 테마별로 정리해 허니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인기 여행지별로 여행 일정, 리조트 정보, 지역 특전, MD 추천 등 여행 정보를 볼 수 있다. 허니문 여행상품의 상담부터 항공권 발권, 확정서 발송 등 전 단계를 정리한 `스텝 포 허니문` 메뉴와 허니문 자유여행 정보를 정리한 `프리야 여행의 재발견`, 생생한 체험 후기를 담은 `리뷰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위한 하와이, 몰디브 등의 `전문몰`을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한편, 허니문 전문 코너 오픈을 기념해 개인 SNS에 관련 내용을 공유해주는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허니문을 준비중인 지인에게 추천해 실제로 예약할 경우 `롯데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허니문 전문 코디네이터가 추천한 여행상품을 예약할 경우 소니카메라부터 커플 수영복 래쉬가드, 백화점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양승호 상무는 "일생에 한번 뿐인 허니문을 코스닥에 상장 된 믿을 수 있는 기업을 통해 허니문 정보 수집부터 상품 비교, 결제까지 안심하고 준비하고 후회없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