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KT에스테이트, 부산 영도 롯데캐슬 블루오션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5-06-08 11:30  


<리포트> 최윤화 (주부평가단)
"안녕하세요. 분양 클로즈-UP 최윤화입니다.
부산 동삼혁신도시 개발이 가속화됨에 따라 오늘 소개할 분양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부산 영도구에 브랜드 아파트로는 10여 년 만에 들어서는 롯데캐슬 블루오션입니다.
롯데건설과 KT에스테이트의 합작품인 롯데캐슬 블루오션.
과연 그 모습은 어떨지, 저와 함께 자세히 살펴보실까요?"

부산 영도구에 위치할 롯데캐슬 블루오션은 전용면적 59~122㎡로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5개동, 총 381세대로 구성됩니다.
그 중 82와 112㎡ 4세대는 복층 테라스하우스로 103㎡ 1세대, 122㎡ 2세대는 펜트하우스로 꾸며집니다.
단지 주변으로 고층 건물이 없어 바다 지평선 감상이 가능하고 봉래산과 중리산, 태종대가 위치해 산과 바다가 어울리는 천혜의 환경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습니다.
<인터뷰> 최대영 롯데캐슬 블루오션 분양담당자
"롯데캐슬 블루오션은 첨단 기술력을 갖춘 천혜 아파트로 설계되었습니다.

관리비 절감을 위한 태양광 발전 이용 및 빗물 저류조를 이용한 물 사용량을 절감하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아파트, 안전 및 웰빙라이프가 가능한 디지털 편의시스템도 마련했습니다."
교통편은 부산항대교를 통해 해운대까지 이동이 원활하고, 영도대교와 부산대교를 통해 부산 도심권 출퇴근이 용이한데요.
이러한 교통 여건으로 도심의 쇼핑 및 문화시설 등 도심 생활 인프라를 편히 누릴 수 있으며 초, 중, 고, 대학교까지 가까워 영도구 최고의 우수학군을 자랑합니다.
조망, 교통, 편의시설 등 3박자를 갖춘 롯데캐슬 블루오션.
그 내부는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희소성이 높은 전용 59㎡타입인데요. 소형 평형에도 불구하고 채광과 환기에 좋은 3bay 구조를 채택한 점이 눈에 띕니다.
그리고 롯데캐슬 블루오션의 또 하나의 장점.
<리포터> 최윤화 (주부평가단)
"이게 방 마다 설치되어 있던데, 어떤 기능을 갖고 있는지 궁금한데요."
<인터뷰> 박혜미 롯데캐슬 블루오션 분양담당자
"지금 보시면 조명 스위치랑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가 하나로 통합이 되어 있고요.

버려질 수 있는 전기를 차단 시켜서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통합형터치스위치는 버튼 하나로 집안의 대기전력을 차단해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예방하고 에너지 절감을 유도하는 효과가 있고, 거기에 실내 오염된 공기를 실외의 신선한 공기로 환기하는 창호형 자연환기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다음은 주방인데요.
공간 활용을 위해 조리의 편리성을 강조한 동선과 실용적 시스템설계를 적용한 붙박이장은 김치냉장고 설치 등 다양한 수납이 가능합니다.
안방의 경우는 베란다 확장으로 더 안락하고 편안한 침실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침실 한 곳은 서재나 자녀방 등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 전용면적 84㎡
다음은 84㎡ 타입인데요.
남향 위주로 채광 및 환기를 극대화시켰고 4베이 설계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중 롯데건설이 특허 출원한 드림 라인월이 눈에 띄는데요.
드림 라인월 내 벽걸이 tv 설치는 물론 레일을 설치해 원하는 위치에 선반과 수납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주방은 ㄷ자형 구조로 주부의 동선을 배려했으며 수납이 부족한 주방 한 켠에 팬트리를 마련해 주부들의 수납고민을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주방 옆 자투리 공간을 마련해 남편의 서재나 와인바로 활용할 수 있는 드림 알파룸이 마련되어 있고요.
부부만의 편안한 휴식 공간인 안방은 아늑함을 강조하고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한 공간에 연결되어 있어 깔끔한 수납과 동선을 고려한 활용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거기에 환기까지 배려한 세심함이 엿보입니다."
84㎡ 역시 발코니를 확장해 자녀만의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마련했습니다.
<인터뷰> 최대영 롯데캐슬 블루오션 분양담당자
"롯데캐슬 블루오션이 들어서는 영도는 국제적 해양 메카 동삼혁신도시의 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고 동삼하리지구 도시개발사업, 태종대 종합개발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영도 최초의 명품 브랜드 롯데캐슬 프리미엄은 물론 특등급 첨단 정보기술력이 더해져 보다 살기 좋은 주거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봅니다."
<리포터> 최윤화 (주부평가단)
"롯데캐슬 블루오션 둘러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최근 혁신도시로 13개 기관이 이전을 하고 우수학군에 산과 바다까지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아주 좋은 입지조건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부산 영도에 들어서게 될 롯데캐슬 블루오션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분양 현장에 나오셔서 좀 더 자세한 분양정보 얻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분양 클로즈-UP에 최윤화였습니다."
# 청약 일정
부산 롯데캐슬 블루오션 분양일정은 6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12일 2순위로 진행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