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 민박사(민경무대표)가 22일 단독 온라인 장중공개방송을 앞두고 최근 가격 제한 폭 확대 등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민 박사는 가격 제한 폭이 커진다는 것은 시장 내에서 종목별로 명암이 엇갈릴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며 시장이 상승한다는 전제로 보면 기관과 외국인 주도하는 장에서는 대형주 쪽이 좋고 특히 지주 회사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전했다.
민 박사는 2분기 실적 개선은 금리인하로 인한 수혜업종은 증권업종과 건설 업종으로 꼽을 수 있으며 증권주 중에서도 대형 증권주가 좋으나 소형 증권사는 반대로 어려워질 수 있는 양날의 칼과 같다고 강조했다.
한편 민박사는 와우넷 6월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 되어 한국경제TV 인기프로그램 ‘대박천국(민경무 최강 뚝심투자)’에 출연 중이며 최근 가격 변동폭 확대 이후 VIP방송 추천 주들도 급등 세를 보이고 있어 22일 긴급 단독 공개방송을 준비 하였다.
특히 이날 VIP방송 가입 시 혜택이 가능한데 가입자 모두에게 7일 무료연장 적용 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민박사의 온라인 공개방송 및 와우넷 파트너스 가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