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설명회도 스마트하게, 서울사이버대학교 온/오프 통합 입학설명회 진행

입력 2015-06-26 10:52   수정 2015-06-26 18:21



최첨단, 최대 규모 캠퍼스를 보유하고, 학생 맞춤형 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허묘연)’가 2015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온/오프 통합 입학설명회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편리하게 입학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이다.

오프라인 입학설명회는 입학홈페이지(apply.iscu.ac.kr) 공지사항 중 ‘1:1 입학설명회’에서 28일(일)까지 사전 접수를 하면 참가할 수 있다. 학생들은 개인이 원하는 시간에 신청할 수 있으며, 캠퍼스에 방문해 전임교수와 1:1로 입학/진로상담 및 캠퍼스 투어를 할 수 있다.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30일(화) 오후 8시부터 입학 홈페이지에서 영상으로 볼 수 있다. 학교소개, 학사안내, 학교 동영상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있다. 학생들이 홈페이지 내 [입학설명회 질문하기]에 질문을 올리면 실시간 영상으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돌발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답을 맞춘 사람 중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입학설명회는 서울사이버대학교 이완형 입학처장(국제무역물류학과 교수), 권구순 교수(교양학부), 차명희 교수(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가 진행한다. 그 밖에도 사회복지학부 학부장 이문숙 교수, 상담심리학과 학과장 김지연 교수 등도 출연해 학생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완형 입학처장(국제무역물류학과 교수)은 “온라인 입학설명회에서는 학교 소개뿐 아니라 동아리 생활 등 학교생활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할 예정”이라며, “직장인이 많은 사이버대의 특성상, 학생들이 입학설명회를 듣기 위해 오가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준비했다.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어 학생들이 즉각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서울사이버대는 7월 9일(목)까지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총 19개 학과(전공)으로 ▶사회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 ▶ 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문화콘텐츠공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음악학과(피아노전공) 이다. 신입학은 고졸이상 학력 소지자, 편입학은 학년별 조건을 충족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서울사이버대학 입학 홈페이지(apply.iscu.ac.kr) 또는 모바일(m.iscu.ac.kr)에서 작성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