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이진욱, 30대 설렘 로코의 시작

입력 2015-06-28 04:14  



▲ 너를 사랑한 시간,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너를 사랑한 시간 첫방, 너를 사랑한 시간 엘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의 설렘 로맨스가 시작됐다.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의 로맨스는 28일 베일을 벗었다.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은 `사랑과 우정사이`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오하나(하지원 분)와 최원(이진욱 분)이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코미디. 로코 여왕 하지원과 이진욱이 처음 호흡을 맞췄다.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은 첫 방송에서 친구보다는 가깝고 연인보다는 먼 미묘한 설레임을 보여줬다. `너를 사랑한 시간` 오하나(하지원)와 최원(이진욱)은 죽마고우로 서로 의지하는 사이. 하나의 남자친구 주호준(최정원 분)이 다른 여자와 결혼하면서 최원은 발벗고 나섰다.

최원은 하나의 욕을 하는 호준에게 덤벼들었고, 하나는 비참해진 마음에 오히려 최원에게 화를 냈다. 이후 두 사람은 화해했고, 최원은 하나에게 내기를 제안했다. 두 사람은 35살 전에 먼저 결혼하는 사람에게 500만 원을 주기로 약속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하지원의 `하나` 캐릭터를 중심으로 현 시대를 살아가는 커리어우먼의 일과 사랑, 가족, 삶의 얘기를 펼쳐낸다.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실남녀의 `현실연애` 감정까지 고스란히 드러내며 그들이 성장하는 이야기를 통해 공감 가득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하지원은 `너를 사랑한 시간`을 통해 데뷔 이래 가장 현실적인 캐릭터를 맡았다. 하지원은 본인의 모습이 투영된 캐릭터와, 특히 너무나 현실적이어서 공감되는 에피소드 속에서 마치 내 자신의 이야기가 되는 마법을 부릴 준비를 끝마쳤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 봤을 인류 지상최대의 난제 `남자와 여자는 친구가 될 수 있을까?`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으로, 남녀 사이에서 느낄 수 있는 총천연색 감정들을 섬세하게 때로는 과감하게 담아낸다.

하나와 원은 고등학교 시절부터 서른 넷 현재까지 서로의 연애사엔 노터치, 우정이란 이름으로 함께 울고 웃으며 지내 왔다. 어느 새 서로의 `연애 아킬레스건`이 돼 버린 두 사람 앞에 새로운 사랑이 각각 찾아오고, 이들에게 불어 닥치는 새로운 감정들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히며 연애세포를 자극한다.

`너를 사랑한 시간` 이진욱 하지원은 너무 가까이 있어서 엇갈리는 두 남녀에게 펼쳐지는 로맨스를 통해 달콤함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안긴다. 이진욱과 하지원의 케미스트리가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현실 공감 에피소드의 달인 정도윤, 이하나 작가의 대본과 `피노키오`, `너의목소리가 들려`로 수많은 고정팬을 확보하고 있는 조수원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