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김연지, 듀엣곡 '꺼내지 못한 말' 발표…명품 보컬리스트의 만남 화제

입력 2015-07-03 09:32  



남녀 음색깡패 뭉쳤다.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새로운 한류 가수 더원과 최근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씨야 출신 김연지가 손잡고 듀엣곡을 발표하기로 해 이목을 끌고 있다.

가요제작사 K스토리는 “3일 낮 12시 멜론 엠넷 등 각종 음악사이트에 두 사람이 부른 듀엣곡 `꺼내지 못한 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원과 김연지의 이번 듀엣은 최근 핫한 인물로 꼽히는 등 대세 남녀 간의 만남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MBC `나는 가수다`에서 `가왕`으로 실력을 발휘했던 더원은 앞서 발표한 듀엣곡 전부를 히트시킨 독특한 기록도 갖고 있다. 더원은 태연과 부른 `별처럼`, 손승연과 함께 부른 `바라만 보네요` 등으로 모두 차트 정상에 오른 바 있다. 더원은 최근 `나는 가수다`의 중국판에 출연한 일을 계기로 중국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는 등 관심을 집중시키고 중이다.

그룹 씨야 해체 이후 평범한 대학생으로 돌아갔다가 컴백한 김연지 역시 씨야 활동 시절 각종 차트를 점령했던 실력파 가수다. 음악팬들로부터 손에 꼽히던 여자 보컬이었던 김연지는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서 연이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명성을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노래 `꺼내지 못한 말`은 서로 사랑하지만 자신을 잊었을까봐 선뜻 다가가지 못하는 상황을 바탕으로 하는 아름다운 발라드곡이다. `두 개였던 칫솔이 하나` `두 개였던 반지가 하나` `이렇게 멀리서 바라만 보죠` 등 디테일한 가사가 가슴 먹먹한 공감을 일으킨다.

노을, 디셈버, 손승연, 케이윌, 나비, 울랄라세션 등과 작업했던 히트 작곡가 검은띠(오성훈)와 검은띠뮤직의 동료 작곡가인 하얀띠, 작사가 미쓰김 등이 함께 만든 작품이다. 힙합이 주도하는 가요계에서 차츰 사라지고 있는 오케스트라 선율이 감동을 극대화한다.

K스토리는 "더원과 김연지 두 사람이 같은 곡을 부른다는 것만으로도 리스너들의 귀를 설레게 할 것이다"며 "댄스곡이 가득한 여름 시장에서 독보적인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