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CPT', 더위에 지친 피부에 탄력 보충하는 비결

입력 2015-07-09 09:00  



피부가 지치고 탄력을 잃게 되는 원인은 여러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다. 노화와 스트레스가 피부 탄력 저하의 주된 원인으로 손꼽히는 가운데,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강한 자외선과 과도한 땀 배출 또한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는 원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자외선이 피부에 심한 자극을 주는 데다 과도한 땀 배출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때문에 오히려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을 잃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각종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재생하기 위한 방법으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레이저 시술 `써마지CPT`가 각광받고 있다.

써마지CPT는 고주파를 이용해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리프팅 효과를 유도하는 레이저 시술로, 콜라겐의 수축과 재생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전체적인 피부 탄력이 개선되면서 근본적인 피부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써마지CPT는 주름과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자 하는 30대 이상 여성뿐만 아니라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노화가 일찍 찾아온 20대 사이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써마지CPT는 미국 FDA에서 주름 탄력 개선 시술로서의 안정성과 효과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레이저 시술로, 계절이나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기존 써마지에 비해 리프팅 기능은 증가하고 통증은 감소했기 때문에 과거에 비해 시술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

청담동안클리닉 주동준 원장은 "써마지CPT는 단순히 노화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수분 부족 등에 의한 피부 탄력 저하에도 큰 효과가 있고, 시술 후 약 6개월에 걸쳐 콜라겐 리모델링이 지속되어 시술 효과가 오래 가기 때문에 어느 연령대에서나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동준 원장은 "써마지CPT 시술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써마지 정품팁 사용 여부`와 `써마지 900샷 시술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써마지CPT는 시술 시 통증을 줄이고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주파 에너지를 적은 횟수에 강하게 조사하는 대신 900샷으로 나누어 여러 번 반복 조사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지는데, 시술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적은 샷수로 시술 받거나 불법팁을 사용하는 경우 써마지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거나 각종 부작용이 따를 수 있으므로 반드시 써마지 정품팁 900샷으로 시술이 이루어지는지 확인해야 한다.

한편, 청담동안클리닉에서는 정식으로 수입된 써마지 정품 토탈팁을 이용해 시술이 진행되며, 다양한 최신 레이저 장비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맞춤 시술이 이루어지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