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가 사상 처음으로 진행한 시즌오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26일부터 현재까지 진행 중인 스와로브스키의 시즌 오프는 국민 주얼리 브랜드의 첫 시즌 오프 인 만큼 주목을 받았다. 특히 약 400여 가지의 제품을 균일가를 포함하여 3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임에 따라 평소 가지고 싶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평을 듣고 있다.
,400여가지의 방대한 시즌 오프 제품 중에 어떤 제품을 사야 할 지 망설여진다면 `첫 시즌 오프 인기 제품 리스트`를 참고해보자.

#스타더스트 브레이슬릿
지난 해 가수 엑소(EXO)의 시우민과 타오의 화보로 화제가 되었던 스타더스트 브레이슬릿은 다양한 컬러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스타더스트 브레이슬릿의 베스트 셀링 컬러인 블루와 푸치아 컬러는 여름 의상에 손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잇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어펙트 투웨이 이어링
올 상반기의 가장 트랜디 한 주얼리 아이템으로 꼽히는 투웨이 이어링은 귀에 달라 붙는 스터드 형으로 연출하거나 아래의 참을 연결하여 달랑거리는 재킷 스타일 2가지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별을 형상화 한 투웨이 이어링을 통해 한 가지 아이템으로 두 가지 연출을 해보는 건 어떨까?
#라이스 네크리스 세트
사랑스러운 리본 장식에 더해진 클리어 크리스털이 여름 의상에 시원함을 더해줄 라이트 네크리스 세트는 스와로브스키의 베스트 세트 제품으로 선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스와로브스키는 또한 시즌 오프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한 `Be Swarovski` 스와로브스키 멤버쉽 고객들에게 8월중매장에 방문만 해도 소정의 기프트를 주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