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7월2주차 화장품 신상]여름 메이크업 '시원하고 또렷하게'

입력 2015-07-11 03:30  



▲ 사진 : 헤라

습한 더위가 전국을 뒤덮었던 7월2주차 화장품 신상품 시장에는 시원하면서도 또렷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뤘다.



#여름철 메이크업 `청량감 담긴 색상으로 또렷하게`

헤라
에서는 여름을 맞아 휴양지의 해변과 리조트를 모티브로 한정 출시된 밝고 명랑한 썸머 컬렉션 `무아르`를 선보였다.

헤라의 2015 썸머 컬렉션 `무아르`는 5가지 메이크업 제품을 밝고 명랑한 컬러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섀도와 블러셔를 한번에 담은 멀티플 크림과 스틱타입의 컬러밤 4종, 컬러 마스카라, 젤타입의 컬러 펜슬 라이너, 선명하고 눈부신 광택감을 가진 네일 2컬러로 구성됐다.

스킨푸드는 입술 본연의 색과 어우러져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입술 연출이 가능한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 6종을 출시했다는 립글로스처럼 반짝이는 광택감과 립스틱처럼 선명한 색감, 그리고 틴트처럼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색상은 총 6가지로 새침한 레드빛 핑크 컬러 `자몽자몽`, 도도한 레드 컬러 `체리체리`, 발랄한 핑크 컬러 `딸기딸기`, 코랄빛 피치 컬러 `피치피치`, 주황빛 베이지 컬러 `탱자탱자`,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 `오렌지오렌지`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베이스에서는 리리코스
가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마린 크리미 파우더 팩트를 선보였다.

마린 크리미 파우더 팩트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를 즉각적으로 흡착하는 코팅 피니시 파우더가 피부를 오래도록 보송하게 연출하며, 자연스러우면서 완벽한 커버력을 구사하는 내추럴 커버 파우더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
은 멀티 립 크레용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을 온고잉으로 재출시한다.

맥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은 립밤의 촉촉한 보습력과 립글라스처럼 빛나는 윤기, 그리고 립스틱의 풍부하고 선명한 발색을 겸비한 멀티 립 크레용으로 작년 한정판매로 출시됐었다.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14가지의 화사하고 트렌디한 컬러로, 동글 동글한 형태의 `페이턴트폴리쉬 립 펜슬`은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간편하게 쓱쓱 발라주기만 해도 입술에 녹아들 듯 편안하게 감싸준다.

#여름철 기초스킨케어 `수분보충, 모공케어` 기본

기초스킨케어는 여름시장을 겨냥해 6월내내 다양한 제품들의 출시가 이어졌던 것의 영향을 받아 신상품 출시가 주춤했다. 단, 여름철 소비가 많아지는 수분보충, 모공케어 제품들의 출시는 지속됐다.

마몽드는 생활 속 열로 빼앗긴 수분을 촉촉하게 되돌리는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은 기존의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단일 품목에서 스킨, 에멀젼, 미스트를 추가해 더욱 폭넓은 수분케어를 선사하는 수분 저장라인으로, 수분 저장 능력이 탁월한 수선화의 수분 저장고 알뿌리 성분과 저분자 자연 추출 수선화 꽃수가 더운 여름날씨와 매일 피부에 닿는 생활 속 열로 잃어버리는 피부 속 수분을 되찾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하와이의 청정함을 담은 코나 지역 해양 심층수와 식물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관리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케어해주는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을 선보였다.

`하와이안 프레시` 라인은 유분감을 제거하고 피지 조절 등을 통해 모공을 잡아줌과 동시에 더위에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등 단계별 집중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하와이 코나 지역의 수심 914m에서 끌어올려 그대로 담은 해양 심층수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호해 준다.
이지함화장품
은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이지함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을 갖고 있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대량 함유된 부활초 추출물이 수분증발을 막아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특히 곤충에서 분리한 항생물질 `코프리신` 이 함유돼 여드름케어, 지루성피부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여름 `바디케어도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여름을 맞아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스파를 받은 것 같이 윤기 있고 매끈한 바디 피부로 만들어주는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콜렉션은 바디 클렌저와 크림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마음의 안정과 편안함을 주는 그린티 컨셉의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셜에 축적된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바디로 확장한 `퍼펙트 컴포트 바디 콜렉션`은 몸을 릴렉싱 시켜주는 퍼퓨머를 내장해 시향 후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클렌저`로 클렌징 및 각질 제거를 하고 `퍼펙트 컴포트 바디 크림`으로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채워준다.
바닐라코
는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바디 스페셜리스트 패치` 2종은 여름철 노출에 대비해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간편한 패치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복부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코르셋 패치`와 팔꿈치와 발뒤꿈치 전용 `바디 스페셜리스트 꿈치 패치`로 구성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