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24.79
(38.47
0.84%)
코스닥
949.81
(1.89
0.20%)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비스트,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 공개 직후 7개 음원차트 정상

입력 2015-07-20 08:47  



그룹 비스트가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를 통해 음원차트 왕좌의 자리에 올랐다.

지난 20일 0시 공개된 비스트 미니 8집 음반 ‘오디너리(Ordinary)’의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가 공개 직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지니, 소리바다, 벅스 등 7개 음원차트 1위에 진입하며 정식 컴백 전부터 음원차트 정상의 자리를 꿰찼다.

이어진 새벽 차트 역시 최상위권 순위를 선점한 비스트는 오전 8시 기준 멜론을 포함 총 6개 차트의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대한민국 최고 보이그룹의 진가를 증명하고 있다. 이처럼 5년 연속 차트 정상을 달성하는 ‘백발백중’ 선공개곡 파워를 입증한 비스트는 ‘일하러 가야 돼’를 통해 컴백 전 완벽한 기선제압에 성공, 올 여름을 책임질 확실한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다.

사랑하는 이를 두고 일하러 나가야만 하는 남자의 아쉬움을 쉽고 다정한 가사로 옮긴 비스트의 ‘일하러 가야 돼’는 비스트가 약 3년만에 선보이는 댄스넘버 선공개곡으로 공개 전부터 이슈의 중심에 섰다. 용준형이 속한 작곡팀 굿 라이프가 작사 작곡을 맡은 이 곡은 현실공감형 가사와 여섯명의 ‘심쿵유발자’로 변신한 비스트 멤버들의 달달한 보이스가 독특한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다.

함께 공개된 ‘일하러 가야 돼’의 뮤직비디오 역시 가사에 집중한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으로 제작, 원조 ‘남친돌’ 윤두준의 달콤한 커플 연기가 눈과 귀를 동시에 매료시키는 훈훈한 매력을 선사한다. 파스텔톤의 아기자기한 영상미와 귀여운 소품을 활용한 위트있는 연출을 택한 ‘일하러 가야 돼’ 뮤직비디오는 ‘스윗가이’ 비스트의 숨은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공개 직후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 현재 높은 조회수 상승률을 그리고 있다.

이처럼 비스트가 치열한 가요계 전쟁 속에서 선공개곡부터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정상을 선점하고 있는 만큼 발매를 일주일 여 앞둔 새 음반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이 모여들고 있는 상황. 이 여세를 몰아 오는 27일 대망의 컴백 타이틀곡으로 활동에 돌입할 비스트가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전략을 통해 2015년 어김없는 ‘비스트 열풍’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로 정상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최강 보이그룹의 위상을 증명한 비스트는 오는 27일 미니 8집 음반 ‘오디너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