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머리 숙여 공식 사과 "어떤 비난도 감당하겠다"

입력 2015-07-24 14:30  


▲ 이병헌, 머리 숙여 공식 사과 "어떤 비난도 감당하겠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이병헌 이병헌 이병헌 이병헌

이병헌, 머리 숙여 공식 사과 "어떤 비난도 감당하겠다"

배우 이병헌이 50억 협박사건 후 첫 공식석상에서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병헌은 24일 서울 롯데시네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협녀, 칼의 노래`(감독 박흥식, 이하 `협녀`) 제작발표회에 참석, 50억 협박사건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이병헌은 행사 시작에 앞서 먼저 홀로 무대에 올라 사과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병헌은 "먼저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 제가 이 자리에서 여러분들께 어떤 말씀을 드려야 할까, 미국에서 계속 촬영을 하면서도 매일매일 고민했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병헌은 이어 "제가 함께 영화 작업을 했던 많은 스태프들 관계자분들에게 죄송함을 전하는 것이 저의 책임이고, 어떤 비난도 저 혼자 감당해야 하는 것도 저의 책임입니다. 저 때문에 그 분들의 노고가 가려지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오늘, 감독님과 배우들 그리고 영화 관계자분들께도 제가 혹시 불편함을 드리지 않을까 죄송할 따름"이라며 "제가 지금까지 배우 이병헌으로 살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들의 관심 덕분이다. 큰 실망감을 드리고 뉘우침의 시간을 보내면서 그 어느때보다 소중한 가치를 뼈저리게 느끼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병헌은 "그 큰 실망감이 이런 몇 번의 사과나 시간으로 결코 채워지지 않을 거라는 걸 잘 알고 있다. 늘 죄송한 마음 가지고 잊지 않고 많은 분들에게 드린 상처, 실망감 갚아나가기 위해서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감사하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이병헌은 지난해 걸그룹 글랩 출신 다희, 모델 출신 이 모씨로부터 사석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빌미로 50억원을 요구받는 협박 사건에 휘말렸다. 이병헌의 신고로 사건이 접수돼 재판에 회부된 다희와 이 씨는 올해 1월 1심에서 각각 징역 1년과 1년 2개월을 선고 받았으나 4월 2심에서 집행유예로 풀려났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