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3일 정오 ‘SO GANZi(BLACK&WHITE) 뮤직비디오 공개…소지섭표 섹시란 이런 것!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8-03 13:44   수정 2015-08-03 13:44

소지섭, 3일 정오 ‘SO GANZi(BLACK&WHITE) 뮤직비디오 공개…소지섭표 섹시란 이런 것!



배우 소지섭의 남성적인 섹시함이 듬뿍 담긴 2가지 버전의 ‘SO GANZI’ TWIN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지섭은 지난 달 22일 정오 쌍둥이 곡 SO GANZI(BLACK)와 SO GANZI(WHITE)로 이뤄진 싱글 ‘So Ganzi’를 발표, 1년 1개월 만에 래퍼 컴백을 알리며 뜨거운 화제 몰이를 했던 터. 이와 관련 3일 정오에는 SO GANZI(BLACK)와 SO GANZI(WHITE)의 뮤직비디오를 각각 내놔 ‘래퍼 소간지 열풍’을 한층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무엇보다 신곡 ‘SO GANZI’는 소지섭이 래퍼로서 자신을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풀어낸 가사로 관심을 끌고 있는 상황. 뮤직비디오에서 역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마음껏 자신을 표현하는 소지섭의 당당함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타이틀 곡 ‘SO GANZI(BLACK)’에서는 홀로 소파에 앉아 랩을 읊조리는 고독한 카리스마 래퍼로서, ‘SO GANZIi(WHITE)’에서는 자유분방한 겜블러로 변신해 화면을 누비는 등 180도 다른 이중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소지섭은 블랙과 화이트로 이뤄진 두 가지 버전의 ‘SO GANZI’ 뮤직비디오에서 말이 필요 없는 우월 수트핏으로 사정없이 여심(女心)을 흔들었다. 화려한 골드 재킷, 비비드한 오렌지 재킷을 비롯해 블루 컬러 정장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며 댄디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어필한 것. 소지섭의 완벽한 비주얼과 힙합이 어우러지면서 독보적인 ‘소지섭 표 턱시도 swag’를 완성했던 셈이다.

소지섭의 SO GANZI TWIN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15일과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과 경기도 광주에서 촬영됐다.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내기 위해 2일 간 장장 23시간의 릴레이 촬영이 진행됐던 상태. 하지만 소지섭은 밤샘 강행군도 거뜬하게 소화하며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치열한 열정을 불태웠다. 더욱이 뮤직비디오 콘셉트에 맞춰 신발을 비롯한 액사서리 등을 직접 준비, 디테일까지 세심히 신경 쓰는, 남다른 힙합 사랑을 과시했다.

그런가하면 소지섭의 ‘SO GANZI(BLACK)’ 뮤직비디오는 어거스트프록스 김세희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이목을 모으고 있다. 김세희 감독은 지코의 ‘tough cookie’를 비롯해 박재범, 바스코, 크러쉬, 비프리 등 쟁쟁한 힙합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디렉팅 하면서 최근 가장 핫한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와 관련 소지섭과 김세희 감독의 만남을 통해 또 어떤 감각적인 뮤직비디오가 탄생될지,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한편 소지섭은 지난 달 25일부터 대만, 중국, 일본 등의 팬들을 직접 찾아 나서는, ‘2015 아시아 팬미팅’을 시작한 상황. 7월 25일 대만에 이어 지난 2일에는 중국 상해에서 팬미팅을 마쳤다. 오는 28일과 30일은 일본 코베와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 ‘Let`s go together’에서는 신곡의 첫 무대와 함께 더욱 성숙해진 ‘배우 소지섭’과 ‘래퍼 소간지’의 면모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