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토),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현장전망대 오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8-05 16:13   수정 2015-08-06 14:53

8일 (토), 대림산업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현장전망대 오픈

- 용인 남사지구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 10월 분양 앞두고 현장전망대 운영

- 스트리트몰 체험, 셔틀버스 운행,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로 수요자 이목 집중

통상 분양 시장의 비수기로 통하는 여름임에도 부동산 시장이 여전히 뜨거운 열기를 보이는 가운데, 몇몇 발 빠른 건설사들은 현장전망대 등의 사전 홍보관을 운영하며 일찌감치 사전 마케팅에 나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업지의 특장점을 수요자들이 미리 직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사전 홍보관은 사업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분양까지 기간이 남아 구체적인 정보를 얻기 어려운 관심 수요자들의 갈증도 줄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실제로 대림산업은 작년 7월 공급한 `e편한세상 광주역`의 분양에 앞서 현장전망대를 갖춘 홍보관을 운영하고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적극적인 사전 마케팅에 나섰다. 이를 통해 대림산업은 당시 인지도 열위 등의 문제로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기 어려울 것이라는 업계의 우려와는 달리, 2122가구의 큰 규모에도 불구하고 한 달여 만에 전 가구 완판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분양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 분양한 `e편한세상 수지` 역시 현장전망대를 운영함으로써 수요자들의 마음을 일찌감치 사로잡았고, 이에 힘입어 계약 3일만에 완판됐다.







대림산업은 오는 10월 경기도 용인 남사 도시개발지구에 공급예정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의 분양에 앞서 또 한차례 현장전망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올해 공급하는 단지마다 100% 청약 마감을 기록하고 있는 대림산업의 성공배턴을 이어받는다는 포부다.

오는 8일 (토) 오픈하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의 현장전망대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사업지 내에 마련되며 방문객들을 위해 동탄에 위치한 분양홍보관과 용인시청, 오산시청, 기흥역 등 현장 인근 지역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사업지 전부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현장전망대에서는 750m 길이로 들어서는 단지 내 스트리트몰 등 단지 내부 환경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방문객들을 위한 상담존도 따로 마련된다.

한편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대림산업의 기업명인 대림(大林)의 우리말 `한숲`을 단지명에 사용해 관심을 끈다. 이는 대림산업의 경영이념인 `한숲정신`을 반영한 것으로,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에서 거대한 숲처럼 쾌적하고 풍요로운 조화로운 삶을 창출하겠다는 각오를 엿볼 수 있다.

총 7400가구 규모의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일반분양 물량만 해도 6800가구에 달하는 초대형 단지로, 단일 분양 단지로는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의 약 9.3배 규모로 조성되는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는 주변 용인기흥역세권지구, 용인역북지구 등 보다 월등한 규모를 자랑하며, 동탄2신도시 시범지구와 비교해도 부족함 없는 신도급 대단지로 개발된다. 또한 단지 내에 주택은 물론 시립유치원 및 학교(5개소), 공원, 문화, 체육, 근린생활 시설 등 도시기반시설이 모두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에는 단지 내 750m 스트리트몰과 함께 대형도서관, 스포츠센터 등 6개의 테마로 이뤄진 대규모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실내 체육관과 수영장이 들어서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해 대형 도서관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파크`, 다양한 가로수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포레스트 파크`, 캠핑과 바비큐 파티 등 커뮤니티 활동이 가능한 `캠핑파크`, 자연 친화적 공간이 갖춰진 `에코파크` 등이 꾸며진다. 특히 단지 중앙을 횡으로 가로지르는 750m 길이의 스트리트몰은 대림산업이 직접 업종을 구성해 신사동 가로수길 못지 않은 명소로 거듭날 전망이다.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은 행정구역상 용인시에 위치하지만 차량 이용 시 10분대면 동탄2신도시에 닿을 수 있어 동탄2신도시 생활권역에 속한다.

특히, 동탄2신도시와 직접 연결되는 84번 국지도(2018년 개통 예정)가 개통되면 더욱 빠르게 KTX?GTX 동탄역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향상된다.

2016년 상반기 GTX동탄역이 조기 개통되면 동탄역에서 서울 수서역까지 약 12분이면 접근이 가능하다. GTX가 완전 개통하는 2021년에는 2호선 삼성역까지도 약 18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서울 출퇴근도 용이할 전망이다.



한편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 용인 한숲시티`의 현장전망대 오픈을 기념해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현장전망대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49인치 TV, 2등 드럼세탁기, 3등 제습기, 4등 제빙기, 5등 아이스박스 등을 제공한다. 또 전망대 오픈 이후 6개의 테마파크 컨셉에 맞춘 선물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설문 참여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설문조사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현장전망대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아곡리 256 일원에 위치한다. 분양문의는 1899-7400 로 하면 된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