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모닝와이드, 2015 업그레이드된 슈퍼푸드로 진생베리 등 소개해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8-07 09:28   수정 2015-08-07 13:16

SBS 모닝와이드, 2015 업그레이드된 슈퍼푸드로 진생베리 등 소개해



- 면역력 증진, 항산화, 혈관건강 개선 등 새롭게 주목받는 3가지 슈퍼베리 추천

7일 오전 SBS `모닝와이드`에서는 `2015년 업그레이드된 슈퍼푸드 베리`라는 주제로 진생베리, 레드베이베리, 하니베리 등 기존 베리보다 모양, 맛, 영양 모두 업그레드 된 새로운 슈퍼베리들을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흔히 알려진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등이 아닌, 약간 생소하지만 색다른 슈퍼베리를 챙겨먹는 `베리 가족` 사례를 통해 `레드베이베리`와 `하니베리`, 그리고 인삼의 열매로 알려진 `진생베리`가 소개됐다. 특히, 이 세가지 베리류가 한국에서 생산되는 토종 슈퍼베리라는 사실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첫 번째 소개된 新슈퍼베리는 아열대 과일인 `레드베이베리`로, 국내에서는 제주도에서만 생산되는 소귀나무 열매다. `레드베이베리`에는 칼슘, 인, 철, 비타민C 및 안토시아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설사, 구토, 소화개선, 갈증 해소에 효과가 있는 걸로 알려져 있다.

또 다른 슈퍼베리는 블루베리의 개량품종인 `하니베리`로, 일반 블루베리보다 길쭉한 모양에 안토시아닌, 폴리페놀 및 각종 비타민이 풍부해 면역력 증강과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인삼의 종주국답게 절대 빼 놓을 수 없는 인삼열매 `진생베리`가 소개됐다. 진생베리는 연중 7월 하순 경 약 일주일 동안만 볼 수 있는 귀한 열매로 인삼 뿌리에 비해 훨씬 풍부한 성분을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이미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원료다. 이날 방송에서 한진우 한의사는 "`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사포닌이 5~6배 정도 더 풍부하다"며, `진생베리`의 특징에 대해 설명했다.

새로운 슈퍼푸드로 떠오르고 있는 3가지 베리는 방송을 통해 항산화 등 지치기 쉬운 여름철 건강을 지켜주는 효능이 알려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진생베리`를 건강을 부원료로 함유한 고농축 홍삼 앰플인 바이탈뷰티 비비의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는 국내 최초로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꾸준히 섭취시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로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활력있는 여름나기를 위한 체력 증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앰플 형태로 휴대가 용이하고, 하루에 한 병씩 섭취하면 되므로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이다.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매장, 가로수길 VB 다이어트 랩, 롯데닷컴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