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운영도 해주고 매월 고수익 받는다!!!

입력 2015-08-10 12:43  

최근 저금리 기조로 인해 은행예금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상황이라, 대표적인 수익형부동산 상품인 오피스텔의 위상이 다시금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모든 수익형부동산이 원하는 만큼 수익을 올리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안정적인 수익과 향후 투자가치를 위해 옥석을 가리는 방법은 무엇일까?
정답은 첫째도 입지..둘째도 입지..셋째도 입지다.



배후수요 탄탄하고 공실률이 낮은 강남역 일대오피스텔 눈길

오피스텔 공급 물량이 늘어나 경쟁이 치열해진 만큼 투자자들 역시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최근 오피스텔 투자 목적이 노후대비 등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것이 목적인 투자자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낮은 공실률을 꾸준히 유지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배후수요가 풍부한 입지, 인지도가 높은 대형사 브랜드, 좋은 교통여건 등 오피스텔 흥행요소를 잘 살핀 후에 투자에 나선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한다. 특히, 풍부한 배후수요와 뛰어난 교통여건, 유동인구 등을 고루 갖춰 오피스텔 입지로 선호도가 높은 강남역 일대 신규 오피스텔의 경우,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우건설이 서초구 서초동에 공급하는 ‘강남역푸르지오시티’는 서울에서 배후수요와 생활 인프라, 교통 환경 등 입지가 가장 뛰어난 강남역 역세권에 위치해 주변 오피스텔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끈다.

강남역푸르지오시티는 지상 20층~지하7층에 403실 규모로 호텔식 인테리어와 휘트니스 센타, 코인세탁실, 뷔페식 레스토랑, 커피숍, 비즈니스 센터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었고 객실은 호텔식 최고급 인테리어에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전자비데, 42인치TV, 침대, 전자레인지 등 일체 빌트인 시스템이 갖춰져 있다.

강남역 일대는 삼성타운과 바로 옆 롯데칠성부지에 들어서게 될 롯데타운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힌다. 롯데타운은 삼성타운의 약 2배 규모에 5만여명 정도의 상주인구가 예상되어 파급효과가 삼성타운보다 더 클 것으로 보고 있다.

강남역 일대 유일한 높은 수익 조건

‘강남역푸르지오시티’의 가장 큰 메리트는 임대 수익에 대한 조건이다. 실투자금 9천만원대로 7%의 안정적인 수익이 나오도록 회사에서 운영함으로써 입주 초 임대료 하락, 공실률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실제 강남역 푸르지오시티 3실을 분양받은 김모씨는 “매월 7일 안정적인 임대수익은 물론 호텔식 서비스, 고급스러운 내부 마감재 등 기존 오피스텔과 비교해 경쟁력이 우수하다며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역 일대 준공된 오피스텔로 투자금액에 대한 수익 보장이 되는 곳은 ‘강남역푸르지오시티’가 유일하다. 강남역일대 오피스텔 중 강남센트럴푸르지오시티, 역삼푸르지오시티 등 준공 전에 모두 완판된 상황이라 수익보장과 입주 시 일시적인 임대료 하락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오피스텔이다.

이번 회사보유분 분양은 3년 전 착한 분양가격으로 공급하는 마지막 물량이다. 한정물량으로 인해 담당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어서 담당자의 안내(분양문의 1661-8417)가 필수적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