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8월1주차 화장품 신상]나만의 여름색상을 찾아라

입력 2015-08-08 05:26  



동남아 국가에서나 만날듯한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됐던 8월 1주차 화장품 신상품 시장에는 폭염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강렬하고 화사한 색상의 메이크업 제품의 출시가 주를 이뤘다.

습한 날씨로 인한 땀과 피지 등으로 자칫 지워지기 쉬운 메이크업을 수정보완하기 위한 베이스메이크업 제품들의 출시도 이어졌다. 그 외 고온에 지친 피부에 휴식을 안겨줄 에센스 및 수분크림의 출시가 눈에 띈다.

#색조메이크업

헤라는 빛을 머금은 듯한 윤기를 선사하는 글로우 타입과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는 실크 타입의 루즈 홀릭을 출시했다.

10홋수로 선보이는 루즈 홀릭 글로우 타입은 빛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윤기의 텍스쳐로, 투명하면서도 섬세한 컬러가 풍부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매혹의 고선명 글로시 립스틱이다.

VDL은 선명한 컬러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줘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해주는 큐브 립스틱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을 출시했다.

이번 신상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에 주름개선 기능을 더한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한 컬러가 12시간 동안 지속된다.

`벨벳 인텐스` 라인은 매혹적인 레드빛의 `길티플레져(505호)` 등 12가지 고급스러운 립 컬러로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실키 모이스춰` 라인은 코랄핑크 톤의 `아이로니카(607호)` 등 트렌디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슈에무라는 여성들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프리미엄 엣지를 더하기 위한 특별 한정판 `비전 오브 뷰티(Vision of Beauty) 컬렉션 Vol.2: 오뜨 스트리트`를 출시했다.

슈에무라는 `오뜨 스트리트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크한 쿨톤과 비비드한 웜톤 컬러 2종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부터 또렷한 눈매와 눈썹 라인으로 얼굴의 V라인을 잡아줄 수 있는 아이 컬러 펜슬과 드로잉 펜슬,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발색력을 자랑하는 4가지 컬러의 루즈 언리미티드, 생기 있는 치크를 표현할 수 있는 틴트인젤라또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인다.
쏘내추럴은 들쑥날쑥 헤어라인의 빈 곳을 채워주어 동안 얼굴형으로 연출해주는 스피디 헤어 라인 커버 섀도우(SPEEDY HAIR LINE COVER SHADOW)의 옐로우 브라운 색상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이마가 넓거나 모양이 예쁘지 않은 헤어 라인의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워주어 예쁜 동안 얼굴형으로 만들어주는 헤어라인 교정 섀도우이다. 부드러운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발색력으로 모발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누구나 손쉽게 동안 얼굴형 연출이 가능하다.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랜 시간 헤어라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메이크업 베이스

설화수는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제품의 `디럭스`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리필 1개가 추가 구성된 스페셜 대용량 기획제품으로`No. 21 미디엄 핑크`와 `No.23 미디엄 베이지` 두가지로 8월부터 두 달간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목련 추출물과 진주모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해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 화사한 안색과 윤택한 피부를 선사한다.

닥터자르트는`리쥬비네이팅 뷰티 밤(실버 라벨)`을 리뉴얼 출시했다. 초밀착 퍼펙트 커버링 시스템을 적용해 밀착력과 커버력을 더욱 향상시켰고, 세범 앤 다크닝 캡처 기술로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함은 물론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흡착해 다크닝 현상을 억제한다.

특히 엘라스틱 스무딩 파우더 함유로 기존 제품보다 한층 더 부드러운 발림성을 구현했으며, 보습성분 35% 이상 함유로 더욱 촉촉해져 중건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코스메 데코르테가 프리미엄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2종인 `AQ 밀리오리티 메이크업 에센스`와 `AQ 밀리오리티 파우더 파운데이션`을 내놨다.

프리미엄 라인 `AQ 밀리오리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촉촉한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이 빼앗기기 쉬운 여름철에 피부 건조함을 방지하고, 하루 종일 맑고 윤기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기초스킨케어

LG생활건강은 피부의 빈틈을 빠르게 채워주는 3초 에센스로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구성 성분을 함유한 `쓰리 세컨즈 엔젤`성분을 통해 세안 중에 생기는 피부 미세 틈을 케어하여 세안으로 손실되는 피부 핵심성분을 빠르게 보충해준다.

동시에 새롭게 출시되는 `오휘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미스트 타입)`는 세안 뒤 3초 안에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 에센스`를 50% 할인된 가격의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 에센스`는 피부에 산뜻한 청량감을 더해주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세안 후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 해주고, 수분 에센스를 얇게 펴 발라 촘촘하게 수분을 채운다.


리리코스는 해양심층수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수분 앰플,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에 함유된 강력한 보습성분, 동해 심층수 포뮬러™는 건조를 유발하는 피부 속 보습 네트워크를 보호, 강화시켜 피부 겉에서부터 속까지 수분을 촘촘히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를 활성화시키는 체액의 미네랄 조성비와 유사한 다양한 필수 미네랄이 다량 함유됐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