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더운 여름, 청량한 `젤리` 뷰티템으로 물리치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5-08-12 17:03  

덥고 더운 여름, 청량한 `젤리` 뷰티템으로 물리치자

여름철에는, 탱글탱글한 제형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젤리 제형의 뷰티 아이템이 어느 때보다 대세를 이룬다. 젤리형 보습제뿐 아니라 최근에는 헤어 컬러 제품, 전신용 수딩젤, 자외선 차단제까지 젤리 제형으로 등장해 여름 더위를 물리치는 데 한몫 톡톡히 하고 있다.

젤리 제형은 가벼우면서도 차가운 텍스처가 촉각적인 차가움을 전달하고, 투명하면서도 예쁜 색감이 시각적으로도 청량한 쿨링감을 주어 한 여름 뜨거운 열기를 식히기에 제격이다. 지금까지 몰랐던 젤리 제형의 뷰티템을 만나 정점에 달한 더위 속에 조금이라도 안식을 찾는 것도 좋겠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젤리로 진정시켜~

뷰티 아이템에서 젤 제형으로 가장 먼저 머릿속에 떠오르는 제품은 수딩용 제품이다. 얼굴 전용 수딩젤뿐 아니라 전신용 수딩 제품 또한 햇빛을 많이 받는 여름에는 필수품이다.

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젤은 수분 가득한 제주산 오이 추출물이 95% 함유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피부의 열을 식히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젤 타입의 수딩젤이다.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고 빠른 흡수가 장점이며, 제주 오이 수딩젤은 자외선 등 뜨거운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에어컨 바람 등으로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얼굴은 물론 온 몸에 듬뿍 발라 수분 공급과 쿨링 작용을 할 수 있어,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뷰티 아이템이다.

★신기방기! 젤리로 머리카락 염색을?

크림이나 폼 타입에서 벗어나 신개념 젤리 제형으로 6월에 출시된 염모제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는 탱글탱글한 젤 제형이 색소를 안정적으로 운반, 모발에 빠르게 침투해 선명한 컬러로 염색해 주는 염모제다.

워터젤 타입의 제형은 모발 도포 시 흘러내리는 현상을 막아 얼룩 없이 깨끗한 컬러 연출을 도와주며, 물 빠짐 특허 성분 함유로 미용실에서 염색 한 듯 지속력 높은 염색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셀프 염색족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탱글탱글 수분 젤, EGF-원적외선으로 업그레이드

얼굴에 바르는 수분 젤은 이미 다양한 제품이 나와 있다. 하지만 소중한 얼굴에 특별히 바르는 젤인 만큼, 단순한 쿨링과 수분 공급 기능 외에도 `플러스 알파`를 바라는 것이 소비자의 마음이다.

황후연 시크릿 워터플러스 EGF 수분크림은 `탱글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만큼 탱글탱글한 젤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수분 젤의 기본인 보습과 진정은 물론, 세포재생인자 EGF가 함유돼 피부 탄력과 에너지를 끌어올려주며 피부 깊숙히 스며드는 원적외선이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피부를 한층 더 탄탄하게 만든다.



★무겁고 빡빡한 자외선 차단제 NO, 젤리가 정답

기존 무겁고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한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도 출시됐다. 헤라 선 메이트 에센스 젤(SPF 40 / PA++)이 주인공이다. 흐르지 않고 매끄럽게 피부에 발리며 젤 형태의 텍스처가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밀착돼 균일한 자외선 차단 보호막 형성을 도와준다.

얼룩이 생기기 쉽고 답답한 느낌이 있는 기존 선크림보다 훨씬 가벼우면서도 시원해 무거운 화장을 싫어하는 여성들이 여름철에 바르기 제격이다. (사진=꽃을든남자, 황후연, 헤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