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525.48
(67.96
1.52%)
코스닥
955.97
(1.53
0.1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김성균-유선-차예련-김혜성, 숨은 예능 보석? '실검남녀' 등극

입력 2015-08-13 11:13  



▲김성균-유선-차예련-김혜성, 숨은 예능 보석? `실검남녀` 등극(사진=포털 사이트, MBC 방송화면 캡처)
공포영화 `퇴마: 무녀굴`(제공/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제작: ㈜케이프로덕션, ㈜플로우식스, ㈜버티고필름│감독: 김휘│주연: 김성균, 유선, 천호진, 차예련, 김혜성)의 네 배우가 수요일 저녁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정신과 의사이자 퇴마사인 ‘진명’과 그의 조수 ‘지광’이 기이한 현상을 겪는 ‘금주’를 치료하던 중 그녀 안에 있는 강력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공포 영화 `퇴마: 무녀굴`의 네 주연 배우 김성균, 유선, 차예련, 김혜성이 12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디오스타-남자를 울려` 특집에 출연한 김성균, 유선, 차예련, 김혜성은 상상 이상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을 통해 숨겨졌던 예능감을 뽐냈다. 최근 빅뱅의 노래를 자주 듣는다고 밝힌 유선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탑’에 빙의 한 듯 랩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군 제대 이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김혜성은 독특한 장기자랑과 함께 몸을 아끼지 않는 발차기 시범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후 김혜성은 “이 한 몸 불태웠다”고 당당히 말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김성균과 차예련은 외모와는 상반된 숨겨진 에피소드를 솔직한 입담으로 전해 눈길을 끌었다.

쉴 틈 없는 매력 발산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었던 `라디오스타`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는 네 배우들의 이름으로 장악되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으며, 더불어 이들이 공포 드림팀으로 뭉쳐 열연을 펼친 `퇴마: 무녀굴` 역시 검색어에 함께 오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또한 실시간 검색어 외에도 각종 포털사이트에 메인으로 노출되면서 화제성을 입증했다.

주연 배우들을 모두 실검남녀로 등극시킨 `퇴마: 무녀굴`은 20일 개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