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권 백화점 중 최대 규모인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이 코앞에 다가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단순한 쇼핑공간을 넘어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된 복합문화공간이다. 그동안 판교라는 유명세에 비해 이렇다 할 쇼핑공간과 문화공간이 없었던 점을 생각하면 조금 늦은 것이 아니냐는 아쉬움이 생기기도 한다.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소득 수준과 또 분당과 강남을 잇는 지역임을 생각하면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성공은 눈에 보이듯 당연한 일이다. 그래서인지 현대백화점에서도 연간 1조원 이상의 매출 달성을 기대하고 있다.
이렇게 성공이 보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중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가 있어 화제다. 바로 5층에 위치한 ‘센티멘탈’이 그 주인공이다.
정통 유럽 캔들 프랜차이즈인 ‘센티멘탈(www.sentimental.kr)’은 본사 마진 최소화라는 과감한 정책을 통해 유럽산 캔들은 비싸다는 선입견을 깨뜨린, 여타의 캔들 프랜차이즈와는 확연히 다른 캔들 프랜차이즈로 캔들 대중화를 주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다.
센티멘탈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기존의 단독 매장 형태가 아닌 ‘홈앤어웨이뷰티’라는 이름하에 서로 연관성 있는 타브랜드와 조화를 이루는 편집샵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를 높여 줄 뿐 아니라, 입점 브랜드들 또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함을 누리고 싶어 하고, 소득과 생활수준이 높을수록 이러한 경향이 강하다는 것을 생각한다면, 향으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씻어주는 센티멘탈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은 분당 주민들의 각별한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오는 8월 19일 프리오픈을 시작으로 21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이 기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창업문의는 1899-9439 로 전화하면 된다.
한국경제TV 플랫폼전략부 정한영 증권에디터
hyjeong@wowtv.co.kr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