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4㎡ 방 4개, 4-bay의 혁신평면으로 인기상승
청주에는 복대동과 강서지구에 많은 생활편의시설이 집중되어 있다.
그래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최근에는 이 두 곳의 풍부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아파트가 주택전시관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 벌써부터 인기가 높다.
바로 대광건영이 짓는 대광로제비앙이다. 대광로제비앙은 오는 8월 28일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38-1번지에 전용면적 84㎡ 총 528세대 분양을 앞두고 있는데 강서초등학교 바로 앞이라 청주에서 생활과 교육의 편리함을 생각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
현대백화점과 롯데마트, CGV, 롯데아울렛을 가깝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강서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인근 복대중, 흥덕고, 청주외고, 충북사대부고 등의 학군으로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가경지구와 강서지구에 신규로 들어설 다양한 교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잇점이다.
부모산 둘레길과 단지가 직접 연결되어 있어 ‘청주 비하 대광로베지앙’의 주거생활을 더욱 쾌적하게 해줄 것으로 보인다. 부모산 둘레길은 물론 게이트볼장, 배드민턴장, 산책로 등이 있는 푸르미환경공원의 혜택을 가깝게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교통환경도 매우 우수하다.
청주의 메인도로인 가로수길과 터미널 등이 바로 인접해 있어 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시내로의 접근성도 탁월하다. 뿐만 아니라 청주IC, 서청주IC, 시외버스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 청주역과도 가까워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청주산업단지는 물론 LG전자, 청주테크노폴리스, SK하이닉스 등과도 가까이 있어 청주대표 직주근접형 단지라해도 손색이 없다.
대광건영은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세종신도시, 광주전남혁신도시 등에서 명품아파트를 선보이며 성공분양을 이어온 내실있는 기업이다.
특히 중소형 아파트의 4-Bay 실현과 방 4개의 혁신적인 평면설계 등으로 많은 호평을 받아온 프리미엄 명품브랜드라 대광로제비앙에 대한 관심도 높다.
이번에도 대광로제비앙은 84㎡에 4-bay와 방 4개 설계, 알파룸, 품격높은 인테리어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진정한 명품아파트의 면목을 과시할 계획이다.
주택전시관 오픈 이벤트도 다채롭다.우선 주택전시관 오픈일인 8월 28일부터 3일간 컵라면 1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서는 C사 명품백, 세탁기, TV, 밥솥,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뿐만아니라 주택전시관 오픈 당일 이벤트 중 하나로 방문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증정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주택전시관은 분평동 남부터미널 옆에 준비 중이다. 문의전화는 043-284-5300 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