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출연 확정…마성의 완벽남 변신

입력 2015-09-03 08:22  



배우 온주완이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 출연을 확정했다.

흡입력 강한 연기와 마성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온주완이 안방극장에 복귀,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나선 것.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평화로운 마을 아치아라에서 발견된 백골의 시신을 둘러싼 사건과 마을 속에 숨겨져 있던 오랜 비밀을 파헤치는 과정을 담은 스릴러 드라마로, ‘케세라세라’, ‘사랑도 돈이 되나요’의 도현정 작가와 ‘일지매’, ‘대풍수’ 등을 연출한 이용석 감독의 만남과 함께, 문근영, 신은경, 정성모, 김민재 등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의 라인업으로 제작 단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온주완은 해원철강 상무이자 해원중고 이사장 서기현 역을 맡았다. 아치아라의 절대권력, 해원철강의 대표 서창권(정성모 분)의 아들 서기현은 잘생긴 외모에 겸손하고 따뜻한 성품을 지닌, 심지어 스마트한 지성까지 갖춘 완벽한 ‘아치아라의 황태자’. 이에 온주완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모든 것이 우월한 캐릭터로 변신, 빈틈없는 마성의 매력으로 안방 여심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출연하는 작품마다 임팩트 있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온주완이, 이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에서는 또 어떤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온주완은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이라는 이렇게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게 돼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제가 느꼈던 감정, 그 이상을 보시는 분들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또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이용석 감독님의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저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니, 여러분도 설렘을 갖고 기다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과 함께 기대를 당부했다.

이렇듯 온주완이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SBS 새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용팔이’ 후속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 무료 웹툰 보기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