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수입 화장품社, 여성 응원 캠페인 론칭 잇달아

입력 2015-09-07 09:09  



수입 화장품 브랜드들이 여성 응원 글로벌 캠페인을 잇달아 론칭하고 있다.

SK-II는 최근 자신의 삶에 대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시키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체인지 데스티니(Change Destiny)` 캠페인을 론칭했다.

보다 많은 여성이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그들과 소통하고, 또 각자의 `체인지 데스티니` 스토리를 공유하며 이를 통해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보다 앞선 7월 크리니크는 일명 밀레니얼(millennial)이라고 지칭되는 20~30대 초반의 젊은 여성들에게 미래를 향한 메세지를 던지는 디지털 캠페인 `페이스 포워드 #꿈을그리다`를 진행한 바 있다.

초등학생 때부터 패션 블로거로 유명세를 떨쳤던 타비 게빈슨, 패션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법대생인 마가렛 장, 가장 핫한 DJ인 동시에 사업가인 한나 브론프만 등 전세계적 유명세를 얻은 젊은 여성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나아가 미래를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영감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호평을 얻었다.


지난 6월에는 도브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은 본연의 모습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철학을 토대로 한 `뷰티에 날개를`이라는 슬로건의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해 눈길을 끌었다. 도브와 도블리의 합성어인 `도블리`라는 브랜드 캐릭터를 제작, 도블리를 주인공으로 한 영상을 공개해 2030 여성들에게 잠재돼 있는 아름다움을 일깨워주고, 뷰티에 대한 자신감과 행복감을 선사했다는 평을 받았다.

로레알코리아는 매년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재취업 지원 프로그램 `워킹맘, 두번째 아름다운 선택`을 진행함으로써 보다 구체적으로 여성들을 돕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결혼과 출산, 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을 대상으로 한다. 매년 다른 주제의 교육과정이 개설되며, 올해는 `디지털 마케터(SNS 마케팅 전문가)`, `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집단상담 운영 실무자` 등 총 3개의 교육과정을 개설해 교육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경력단절여성들이 외적 자신감을 회복하고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로레알코리아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룩체인지(Look Change)` 수업도 진행하고 있다. 모든 교육은 무료로 진행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