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프팅의 한계를 극복, 리더스피부과 '3MIX실고정술'

입력 2015-09-08 10:22   수정 2015-10-23 11:34


도움말 :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윤성재 원장

이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 유난히 더웠던 올해 여름도 지나가고 추석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추석을 앞두고 특별한 효도선물이 주목 받고 있는데, 최근에는 시니어 층의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외모 관련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평소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부모님의 얼굴을 볼 때 마다 미안함과 감사함으로 마음이 무거웠다면 이번 추석 선물은 부모님의 젊음을 되찾아 주는 `동안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피부 노화는 나이에 따른 내인성 노화와 햇볕 노출에 의한 광 노화 현상으로 크게 나누어 진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피부에 원래 존재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새로 만들어지는 능력이 감소 되고, 이미 만들어져 있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제 기능을 못하게 되어 피부의 탄력성이 떨어지고 주름이 발생된다. 대체적으로 여자나이 20세, 남자나이 25세부터 피부 건성화가 나타나면서 피부 노화가 시작한다.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로는 울쎄라와 써마지CPT, 실리프팅이 있다. 울쎄라는 초음파 에너지가 피부 가장 깊은 조직층인 SMAS층까지 자극하면서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주고, 써마지CPT는 고주파 에너지로 그 상층부위인 진피층과 피하지방층을 타이트닝한다. 각각 작용하는 부위가 다르다 보니 두 가지 레이저를 동시에 시술하면 보다 완벽한 피부 리프팅이 가능하다.

보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보고 싶다면, 녹는실을 이용한 실리프팅을 추천한다. 실리프팅은 노화된 피부 내에 흡수 되는 실을 사용해 원하는 방향대로 당겨 주름을 제거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시술이다. 실이 삽입된 부위에서 녹아가는 과정을 통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처진 볼살, 꺼진 팔자주름, 목살, 비대칭 턱살 등에서 개선반응이 뛰어나다.

기존에 알려진 회오리리프팅, 울트라V, 오메가리프팅은 이마, 눈가, 팔자주름, 목주름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며, 삽입된 녹는실이 분해되면서 콜라겐을 생성해 조직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 주는 만큼 자연스런 V라인이 만들어져 인기가 높다.

리더스피부과의 `3MIX실고정술`은 여기에 차별점을 두어 실이 삽입되는 위치, 고정방법, 얼굴형에 따라 처진 정도가 차이 나는 것을 극복하고자 3종의 실고정 방법인 `근막고정술`, `양방향고정술`, `타이고정술`을 사용하여 개개인의 얼굴에 맞추어 리프팅을 한다. 각각 혹은 혼합된 방법과 적합한 특수실을 선택해 여러 피부 층에 삽입하여 단단하게 고정되어 효과 유지기간을 보다 길게 연장시키고, 안면거상술과 같은 리프팅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 다르다.

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윤성재 원장은 "3MIX실고정술은 회복기간이 길고 흉터가 크게 남는 안면거상술의 단점 대신 장점만을 보완한 안티에이징 시술이고, 처진 턱선,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의 피부 속에 실이 들어가면 실이 녹아서 흡수가 될 때까지 지속적인 콜라겐 생성을 유도함으로써 피부에 탄력을 주어 젊은 피부로 되돌리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