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추석 선물을 원해?' 추석 화장품 선물도 이젠 리미티드 에디션 시대

입력 2015-09-18 02:10  



"도대체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남녀노소 누가나 좋아하는 화장품 선물이 인기를 모으고 있어 주목된다.

천편일률적 추석 선물 세트의 인기가 시들면서 화장품과 뷰티 관련 상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여기에 추석 대목을 앞두고 화장품 유통들이 앞 다투어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나서고 있어 주머니 사정 따라, 선물을 주고 싶은 대상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선물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최근 화장품사들은 차별화된 구성의 한정판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최근 추석을 겨냥해 출시된 화장품사들의 특별한 선물세트를 알아보자.

추석 명절 고생하는 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


추석 명절 가장 고생하는 이가 있다면 바로 어머니다. 차례 음식은 물론, 오랜만에 만난 친지들의 밥상까지 차리는 어머니의 모습은 늘 안쓰럽다.

그 누구보다 추석 명절 고생하는 어머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 그렇다면 어머니에게 동안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여기에 특별함까지 더한 한정판 제품이라면 더욱 좋지 않을까.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한국의 숨겨진 궁중문화 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2015 한국 궁중문화 유산과 함께 하는 후(Whoo With Korean Heritage)` 캠페인의 일환으로, 명성왕후 책봉식에 진상했던 황후지보(皇后之寶) 함에서 영감을 얻은 럭셔리 패키지로 소장가치를 높인 왕후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프리미엄 스페셜 세트는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부터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앰풀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다.

추석을 맞아 동인비가 준비한 기획세트 역시 특별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홍삼의 효능을 피부과학으로 구현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동인비진 크림 기획세트`와 `동인비진 에센스 기획세트`가 바로 그 주인공.

동인비 베이직 케어 기획세트 패키지에는 전통 무늬를 넣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더하여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강한 피부까지 선물하여 주는 이는 물론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과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다.

키엘도 올해 추석을 맞아 베스트 안티에이징 제품 2종으로 구성된 특별한 `스마트 안티에이징 기프트 세트`를 9월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세트 구매 시, 키엘의 스킨케어 베스트셀러 4종(여행용사이즈)이 추가로 증정되며, 이와 함께 한가위 보름달 이미지의 디자인과 생화를 말린 포푸리로 정성스럽게 포장한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선물을 주는 사람의 마음까지 고려해 더욱 특별하다.

화장품 선물로 모자람이 있다면 추석 연휴 기간 고생한 어머니에게 화장품과 함께 전문 테라피스트의 일대일 맞춤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쥴리크의 `스파 바우처-안티 스트레스 하이드레이팅 시그니처 페이셜` 트리트먼트 서비스는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고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전달하여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프로그램이다.

9월 한 달간 쥴리크 공식 몰에서 스파 바우처 구매 시 밸런싱 포밍 클렌저(30ml), 밸런싱 데이 케어 크림(15ml), 로즈워터 밸런싱 미스트(30ml), 스킨 밸런싱 페이셜 오일(10ml)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특별한 화장품을 원하는 여자친구에게~


여자친구에게는 9월 한달만 판매되는 귀여운 쿠션 화장품을 선물해 보자. 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가 추석 명절을 겨냥해 선보인 `UV 멀티쿠션 LX 원더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뉴욕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시킨 제품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캐릭터와 함께 10초만에 예뻐진 앨리스의 원더스토리를 디자인에 더했다.

또한 9월부터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상품을 구매 시 예쁜 앨리스 파우치와 아기자기한 데코 스티커를 증정해 뷰티 아이템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디바이스 제품도 관심을 둘만 하다. 추석을 맞아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에서는 오는 20일까지 클렌징 인핸서 스페셜 키트와 브러시 4종, 오거나이저, 베쓰룸 컬렉션과 함께 수향의 아프리콧 블로썸 캔들이 특별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판매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구매자 중 2명을 추첨하여 수향 디퓨저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크리니크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이어지는 3스텝데이 기간 중 3스텝 제품 2종을 구입하면 3만8천원 상당의 정품 클렌징 솝 250ml를, 3스텝 대용량 제품 포함 3종 구입시에는 14만5천원 상당의 정품 소닉 클렌징 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스킨케어 선물 세트를 구성해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소닉 클렌징 브러쉬는 3스텝과 함께 사용했을 때 더 탁월한 효과가 있는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정품 클렌징 브러쉬를 증정하는 행사는 크리니크에서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 예정이다.

올 추석 선물에는 실속과 특별함을 더하자


가까운 친척이나 이웃, 친구들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한다면 특별함에 실속까지 더해 보자.

일단 최근 화장품 업계에는 추석 명절을 겨냥해 다양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먼저 화장품 멀티 브랜드숍 벨포트는 오는 30일까지 16종의 풍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벨포트 내 인기 브랜드의 스킨케어 6종, 보디케어 7종, 헤어케어 3종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는 것. 또한 샘플 추가 증정 및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고향으로 떠나기 전 온 가족 선물로 구입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엘리샤코이는 9월15일부터 21일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고객 감사 회원 특전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동시에 세트구성 할인 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 50% 세일 쿠폰을 증정해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스타리프트는 9월 한달 동안 전 품목을 20% 할인하는 `추석 마음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는 할인된 제품 판매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낫츠 블랙 파우치가 증정되며, 베스트셀러 미니어쳐로 구성된 낫츠디럭스 키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DTRT는 9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환한 피부 4종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세트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장품 브랜드숍도 이벤트에 적극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창립 7주년을 맞아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간 제품에 따라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그중에서도 2015년 아리따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아리따움 제품들(스폰지밥, 울랄라, 로버스,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등)은 회원 등급과 무관하게 모두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숍 더페이스샵도 이달 2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와 클렌징, 색조 제품 등을 할인 판매하는 `한가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50~2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추석을 맞아 구성한 스페셜 선물세트는 30%의 할인율을 적용했다.



한편 애경이 선보인 특별한 추석 선물 세트도 눈길을 끈다. 애경은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화가 반고흐, 모네, 클림트, 칸딘스키 등의 명작을 선물세트에 담은 실속형 선물세트와 마릴린 먼로를 연상시키는 향과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에 반드시 필요한 고보습을 담은 `마릴린 먼로 로션 콜렉션 by 샤워메이트`와 `샤워메이트 마릴린 먼로 바디 2호` 등 바디용품 선물세트를 출시해 특별함과 실속을 동시에 잡을 수 있도록 선물을 구성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